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롯데 와일드바디 아이스크림, 의리의리

by 박작가님 2021. 2. 25.
반응형

롯데에서 나온 와일드바디 아이스크림을 먹었어요.


와일드바디라는 아이스크림은 만든지 20년도 더 된 아이스크림이에요. 예전에 90년대 박중훈, 김보성 배우가 나왔던 투캅스2영화가 기억나네요. 선임형사가 후배형사를 새로 배정받는데 신세대 후임형사 김보성이 워낙 행동이 달라 애를 먹다가 나중에 팀워크를 잘 맞추게되는 내용의 영화에요. 1편에서는 안성기, 박중훈배우 콤비가 대단했죠. ㅎㅎ 여튼 지금은 의리의리라는 유행어로 유명한 배우김보성이 당시에 와일드바디라는 아이스크림의 cf를 찍었어요. 당시 초코렛과 커피의 조합이 신선했던기억이 나네요. 예전에 아이스크림 신제품고 많이 나오고 광고도 재밌는게 많았는데 요즘은 아이스크림광고가 거의 없어졌는지 못본거같아요.

여튼 이번에 먹은아이스크림이 그 와일드바디 맞습니다. ㅎㅎ


주재료와 영양정보에요. 70ml용량에 160kcal에요.


아이스크림이 똬악


커피맛아이스밀크에 초콜릿이 들어있는 모습입니다. 옛모습그대로에요. ㅎㅎ


한입먹어봤어요. 시원한 커피아이스크림 중간중간 초콜릿이 오독오독씹히는 두가지식감을 느낄수있고 녹여먹을수도 있어요. 제 기억에 티비광고에서 초콜릿이 와일드하게 씹혀서 와일드바디였던거 같아요.


냠냠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