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중식

신도림 맛집 코차 양꼬치, 양꼬치와 꿔바로우

by 박작가님 2021. 2. 16.
반응형

신도림 양꼬치 맛집 코차양꼬치에 다녀왔어요.

코차양꼬치는 신도림 맛집으로 신도림 테크노마트 건너편 포스빌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1, 2호선 신도림역에서 도보로 10분정도 걸려요.

코차양꼬치 입구입니다.

코로나확산방지를 위해 체온측정기와 큐알코드, 그리고 명부, 손소독제를 준비해놓았어요.

각 테이블마다 양꼬치 굽는기계, 그리고 연기가 빠져나가는 배연설비가 잘 되어 있어요.

저는 양념양꼬치 2인분과 꿔버로우를 주문했어요.

양꼬치를 주문하면 숯을 가져다 주십니다. 화력이 좋아요.

주문한 양꼬치 2인분입니다. 꼬치가 20개고요. 양념양꼬치와 그냥양꼬치가 있는데, 그냥 양꼬치는 양꼬치살을 구워 쯔란에 찍어먹는거고, 양념양꼬치는 위 사진처럼 쯔란 소스가 뿌려져서 나오는 양꼬치 입니다. 기호껏 즐길 수 있게 나눠놓아서 참 좋았어요.

 

양꼬치가 데구르르 구르는 모습이 재밌습니다.

양꼬치 하단부에 톱니부분을 양꼬치 기계의 홈에 잘 맞춰놓으면 기계가 좌우로 움직이면서 양꼬치가 데굴데굴 구릅니다. 그럼 양꼬치 표면이 고루 익어서 맛있는 양꼬치를 즐길 수 있어요. 양꼬치만드는기계 누가 만들었는지 참 잘만들었네요.

 

젓가락으로 살살 밀면 고기가 쏙 빠져나와요. ㅎㅎ

가운데가 화력이 가장 세고, 양끝 가장자리가 약간 약합니다. 잘 배치해서 중앙부터 가장자리 순으로 먹으면 딱 좋아요.

쯔란과 굵은고추가루(?)  소스가 준비 되어 있어 소스가 부족한 경우 더 찍어먹을 수 있습니다.

양꼬치외에도 맛있는 기본찬이 3종류 나옵니다.

양꼬치를 다 먹을때 즈음 주문한 꿔버로우가 나왔습니다. 코차양꼬치의 꿔바로우는 소스가 넉넉히 나오는게 장점입니다.

튀김옷에 소스가 고루 베어서 맛있는 꿔바로우를 먹을 수 있어요.

꿔바로우안에 찹쌀반죽이 있어서 바삭하면서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제가 양꼬치집이나 중국집오면 보통 꿔바로우는 꼭 먹곤하지요 ㅎㅎ

오랜만에 신도림와서 양꼬치와 꿔바로우 배부르게 먹었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