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중식

티원 사당역점, 육즙소고기튀김 또먹고 싶은

by 박작가님 2020. 11. 23.
반응형

중식레스토랑 티원 사당역점에 다녀왔어요.

짜장면 고급스럽게 먹을 수 있는 티원사당점은 2, 4호선 사당역 12번출구 앞 sk리더스뷰 파스텔시티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매장입구에요. 투명유리 뿜뿜

고급스런 메뉴판

사회적 거리두기 잘 지키고 있네요

반찬으로 오독오독 짜사이와 새콤새콤 양배추피클이 나옵니다.

새우볶음밥과 사천신면, 그리고 육즙소고기튀김을 주문합니다.

육즙소고기튀김이 나왔어요, 탕수육같은데 돼지고기가 아닌, 소고기 살치살로 튀긴다는 점과, 옆에 소스가 나온다는점이 탕수육과 다릅니다.

바삭하고 쫄깃합니다. 돼지고기랑 비슷하면서도 살짝 달라요. 소스가 매콤하면서 새콤해서 고기랑 잘 어울립니다.

소스는 안찍어먹어도 맛있고 찍어먹어도 맛있네요. 각기 개성이 있습니다.

사천신면입니다. 사천고추가 중간중간 들어간 매콤한 볶음면입니다.

새우볶음밥입니다. 계란국이 따로 나옵니다.

밥알하나하나 잘 볶아졌고, 새우도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사천신면은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있는 매운 볶음면입니다. 중식당에서는 짜장면 아니면 짬뽕류만 먹다가 매콤볶음면을 먹으니 색다르네요.

대체로 좋지만 특히 저 큰 관자, 저 관자가 부드러운 식감이라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지금부턴 먹는사진입니다. ㅎㅎ;

육즙소고기튀김이 참 독특해서 좋았네요.

식사를 마치니 후식으로 바닐라아이스크림을 주시더라고요. 사천신면때매 입이 얼얼했는데 마침 차가운 바닐라 아이스크림 먹어서 넘 좋았습니다. ㅎㅎ 사당역 중식레스토랑 티원 식사도 맛있고 후식도 넘 좋고, 인테리어 고급스럽고, 룸실도 마련되어 있어서 조용하게 먹기도 좋을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