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추억의 아이스크림 빙그레 비비빅

by 박작가님 2021. 3. 13.
반응형

빙그레 아이스크림 비비빅을 먹었어요.


얼마전에 먹은 아맛나 아이스크림이 1972년도에 출시했고 이번에 먹은 비비빅은 1975년에 출시했네요. 비비빅도 저보다 더 나이가 많군요 ㅎㅎ

디자인은 검은색 바탕에 녹색과 빨강색을 번갈아서 글자에 사용했어요. 녹색과 빨강색은 서로반대색 즉 보색관계인데 이를 붙여서 쓰면 보색대비가 일어나 시선을 잡아끌게되죠.


내용량은 70ml이고 칼로리는 135kcal에요. 여러 빙그레공장에서 만들어요. 원재료로 당통팥이 20%들어갑니다.

예전에는 초코맛 이런맛이 개발되기전이라 예전 아이스크림은 단팥맛이 많은가봐요.


포장을 열면 막대기가 나옵니다. 비비빅막대기는 둥근막대기인점이 독특하네요 보통 납작막대기인데


비비빅아이스크림입니다. 단팥색이고 단팥맛인 솔직한아이스크림이에요.


위 사진처럼 중간중간 통단팥이 들어있어서 식감이 참 좋아요. 요즘 단팥맛이 맛있게 느껴지는걸보니 제가 나이를 먹었나봅니다. ㅎㅎ 달달하니 맛나네요.


식감도 좋고 맛도좋은, 발음하기도 넘 편한 비비빅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