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가볼만한 곳

강서 화곡 스터디카페 24시간, 365일 공부할 수 있는 24365 스터디카페

by 박작가님 2021. 4. 11.
반응형

저희 동네에 스터디카페, 24365스터디카페에 다녀왔어요.

24365스터디카페는 9호선 가양역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강서홈플러스 부근이에요.

24365는 24시간 365일 이란 뜻인거 같아요. 말 그대로 24시간 문여는 스터디카페에요. 다만 요즘에는 코로나때문에 24시간 운영하지는 않고 있어요.

 

 

24365 스터디카페 강서 등촌캠퍼스에요. 1층에는 중국요리전문점이 있고, 스터디카페는 2층에 있어요. 그리고 지하1층에는 팀회의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계단을 올라가면,

 

 

등촌 카공족을 위한 스터디카페 배너가 보이네요.

 

 

요금표에요. 1인룸을 1시간에 3,000원에 이용가능해요. 자유석이나 회원권 등, 장시간 이용할수록 요금이 조금씩 내려가요.

저는 자유석 8시간 권으로 구매했어요.

 

 

입구에 키오스크가 있어서 회원가입후 이용가능해요.

 

 

중학생 친구들이 많이 떠드나봐요. ㅜ 출입을 금지하고 있어요. 2층 스터디카페만 출입금지이고 지하1층에 있는 모임공간은 이용가능한거 같아요.

입장전에 꼭 마스크를 착용해야해요.

 

 

스터디카페 입구에요.

 

 

회원가입을 하고 결제하면 됩니다. 모바일로도 결제가 되고 신용카드결제, 그리고 현금결제도 가능해요.

 

 

이용안내와 요금표에요. 이용하고나서 퇴실시에는 꼭 키오스크에서 퇴실처리를 해야해요. 그렇지 않으면 시간이 계속 사용되는것으로 처리가 되기 때문이에요.

 

 

결제를 하면 이렇게 영수증이 나와요.

좌석도 선택가능한데 저는 빈자리 중 34번 좌석으로 선택했어요. ㅎㅎ

 

 

입구 로비에는 출력용 컴퓨터와 프린트, 음료바 등 공부하다 잠시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인간공학기사 시험이 있어서 하루 열심히 공부 잘했어요.

분위기도 넘 좋고,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확실히 더 집중이 잘되는거 같아요. 다만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라 저는 시험전 일주일 정도 집중해서 공부할 때 종종 이용하고 있어요. ㅎㅎ 앞으로도 자주 이용해야 겠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