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중식

홍대짬뽕지존, 두번째 방문

by 박작가님 2021. 4. 18.
반응형

짬뽕지존 홍대점에 다녀왔어요.

짬뽕지존 홍대점은 6호선 상수역 부근 홍대주차장 길목에 위치한 짬뽕맛집이에요.

지난번에 가보고 이번에 또 방문했어요. ㅎㅎ

짬뽕지존 홍대점이에요. 요즘은 코로나때문에 배달을 많이 하나봐요. 배달오토바이가 보입니다.

복층으로 되어 있어서 천장이 높아 넓어보여요. 인테리어도 카페형식으로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참 좋아요. 입구쪽 벽면이 통유리라 채광도 좋고요.

롯데아이시스를 음료수로 주는게 참 좋아요. ㅎㅎ 단무지도 저렇게 밀봉된 제품을 줘서 참 좋더라고요.

짬뽕국물이 묻는걸 막기위해 이렇게 앞치마도 주세요.

저는 탕수육과 튀김만두, 그리고 순두부짬뽕과 수제비짬뽕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음식이 먹음직스럽습니다.

 

수제비짬뽕이랑 만두랑 순두부짬뽕이랑, 탕수육까지 넘 맛있게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짬뽕은 더울때나 추울때나 맛있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