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중식

부천 부개역 맛집 차이나블랙, 탕수육과 짜장 짬뽕

by 박작가님 2021. 4. 20.
반응형

부천 송내맛집, 부개역 맛집 차이나블랙에 다녀왔어요.

차이나블랙은 배달도 되고 홀에서도 먹을 수 있는 중식맛집이에요.

자리도 넓고 유아용의자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시원한 물을 한잔 마십니다. 주문은 탕수육과 짜장 짬뽕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짜장면, 짬뽕, 탕수육 작은사이즈가 나왔어요.

쫄깃한 찹쌀탕수육이에요.

짬뽕이에요. 위에 아삭아삭 숙주나물이 올라가요.

짜장면이에요. 먹음직스럽네요. ㅎㅎ

 

 

짜장면은 소스를 면과 비벼주고, 짬뽕 탕수육도 맛있게 먹기 시작합니다. ㅎㅎ

기본찬인 짜사이와 단무지에요.

짜장면엔 고춧가루 팍팍 쳐서 먹음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짜장맛을 느낄 수 있어요.

간장에 고춧가루 부려서 탕수육찍어먹어도 꿀맛이죠

탕수육 소스도 달달하니 맛있어요. 여긴 부먹찍먹싸울거 없는 볶먹이에요. ㅎㅎ

 

마지막 한점까지 호로록,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