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매일 마이카페라떼 카라멜마끼아또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5. 20.
반응형
매일우유에서 만든 신제품 마이카페라떼 카라멜마끼아또 먹은 리뷰 입니다.

220ml 용량 플라스틱컵커피 제품군중에 처음보는 제품이 있어서 기릿해보았습니다.


오호 허쉬초콜릿드링크 만든 매일유업제품이군요. ㅎㅎ 앞서 말씀드렸듯 용량은 220ml이고 150kcal입니다. 220ml제품이 참 들고다니기는 좋은데 양이 쪼끔 아쉬운거 같아요. 캔커피랑 은근 용량이 겹칩니다.

원유는 29%들어있고요. 골든모카에스프레소커피추출액이 25%, 콜롬비아커피추출액이 0.52%, 그리고 생카라멜시럽과 혼합탈지분유등등이 들어있습니다. 카페인은 100mg들어있고요. ㅎㅎ


빨대가 독특하게 빨강색이네요. 편의점에서 보니까 요 시리즈는 모두 빨대가 빨강색이더라고요. 보통검정색인데 빨대색때문에 눈에 잘 들어옵니다. 프린트된 패키지는 커피가 소용돌이치는게 모티브인거 같아요. ㅎㅎ 무난무난합니다.

맛은요.. 음 그냥 카라멜마끼아또 맛이에요. ㅎㅎ 딱히 특별한점은 제 입맛에서는 찾기가 어렵네요. 그에반해 딱히 흠잡을 단점도 없는 그런맛입니다. ㅎㅎ


박작가의 맛 평가

커피맛 ●●○○○
달달함 ●●●○○
우유느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