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매일 마이카페라떼 마일드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5. 20.
반응형
매일우유 마이 카페라떼 카라멜마끼아또에 이어 마일드 먹은 리뷰 입니다.

마이카페라떼 마일드는 220ml 용량에 마끼아또보다 약간적은 140kcal입니다.

오 원유가 60%들어있네요. 원유함량 높은것은 참 좋습니다. 그외에 커피추출액이 23.63%들었습니다. 원유+커피추출액이 약 80%가 넘네요. 고카페인은 90mg 입니다.(마끼아또 100mg)

마일드는 마끼아또랑 다르게 탈지분유가 안들어갑니다. 원재료 깔끔하네요. 원유+커피추출물이 약 80%고 나머지 20%는 정제수, 정백당, 탄산수소나트륨, 유화제 등등 이 들어갑니다. 콜롬비아 커피 추출액을 따로 구분해놓았네요. 콜롬비아커피가 맛이 다른가? 잘모르겠어요. ㅎㅎ 아 고형분이 38%로 훨씬 많네요.

뚜껑은 라떼아트로만든 하트모양을 인쇄해넣었네요. ㅎㅎ 뚜껑이 참 예쁩니다. 그리고 투명플라스틱응 덮었는데 빨대꽂는 부분이 다른곳은 둥글게 컷팅된데 반해 여기는 약간 다르게커팅되어있어요. 조금 더 안전해 보입니다. 뚜껑부분에 유통기한 인쇄한거 맘에 드네요. 보통 안보이게 사이드에 살짯 인쇄하는데 요건 맘에 듭니다.

카페라떼만의 빨간 빨대로 먹어봅니다. 맛은 일반 카페에서 먹는 카페라떼에 시럽약간 섞은 맛이에요. ㅎㅎ 무난무난하고 딱히 흠잡을곳없는 맛입니다. 요즘 편의점 커피들 다 잘나오는거 같아요. 원유함량도 높고 원두도 좋은거 쓰고 좋네요. ㅎㅎ


박작가의 맛 평가

커피느낌 ●●●○○
달달함 ●●●○○
우유느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