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롯데리아 리아데이 새우버거 1+1

by 박작가님 2021. 4. 13.
반응형

롯데리아에서 매월할인하는 리아데이할인품목 새우버거 1+1을 사먹었어요.


롯데리아을 카카오톡플러스친구에서 친추하면 이벤트 문자가와요. ㅎ


리아데이는 단품 가격에 햄버거 1개를 더 주는 행사로 치킨버거를 할때도 있고 새우버거를 할때도 있어요. 이번달은 새우버거네요. 당일 매장에가서 구입하는 방법이있고,


롯데리아 잇츠앱을통해 쿠폰을 구입할수도 있어요. 쿠폰으로 리아데이에 구매해놓고 일주일기간동안 사용할수 있기때문에 미리구매해놓음 쏠쏠해요.


구매한 리아데이쿠폰으로 새우버거를 교환했어요.
1+1으로 두개인데 하나는 킵해놓고 먼저 하나를 먹어봐요.


포장지를 열면 새우버거가 두두등장!


양상추와 마요네즈 그리고 새우버거패티구성이에요.


타 회사처럼 통새우가 들어있진않아요. 제가알기로는 생선살과 새우살을섞어서 만든다 들었어요. 맛은 제 입맛에 잘맞아요. 패티와 마요네즈소스가 잘어울리고 식감도 맘에 드네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