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반미샌드위치와 유부초밥 밀키트(feat 마켓컬리)

by 박작가님 2021. 5. 14.
반응형

반미샌드위치와 유부초밥을 만들어먹었어요.

요즘은 키트형태로 온라인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어서 따로 재료 뭐사야되지 고민하지 않아도 되네요. 참 편해졌어요.



택배로 받아서 넘 편리합니다. 마켓컬리는 새벽배송이 되서 주문하고 다음날 아침에 문앞에 가보니 배송이 되어있어서 신기했어요.


샌드위치와 유부초밥재료, 그리고 햇반입니다.


반미샌드위치는 포장뚜껑 뒷면에 만드는법이 나와있어요. 이대로 만들면 됩니다.


빵과 속재료, 소스까지 개별포장이 참 잘되어있어요.


조리법에 나온대로 빵을 후라이팬 중불에 살짝 굽고, 햇반은 전자렌지에 돌렸어요. 준비가 다 되었네요.

유부초밥은 만들면 이렇게 나옵니다. 속재료 안에 고기와 채소가 듬뿍들어있어 맛있게 먹을수있어요.


반미샌드위치는 이렇게 고수와 양파, 고기 등 속재료가 풍부하게 들어있어요. 넘 맛있겠죠. ㅎㅎ

밀키트로 잘되어있어서 재료가 남거나 모자랄일도 없고 깔끔하게 만들어먹을수있어서 넘 편리해요. 맛있게 간편하게 잘 만들어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