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롯데리아 핫크리스피버거(feat 리아데이)

by 박작가님 2021. 5. 20.
반응형

롯데리아의 지난 리아데이 행사때 구매한 핫크리스피버거 1+1쿠폰을 사용해서 핫크리스피버거 먹었어요.

원래 리아데이 당일 1+1행사이지만 롯데리아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쿠폰으로 구입해두면 일주일 기간중 먹고싶을때 먹을수있어서 좋더라고요.


짜잔 핫크리스피버거입니다. 버거포장이 좀 바뀐거같네요. 하얀바탕에 핫크리스피버거라 쓰여있고 글자위에 매운걸뜻하는 고추모양그림이 들어있어요.


1979년 생긴  롯데리아! 구입후 가능한 빨리먹으라는 안내입니다.


버거포장지를 한겹넘기면 빅불버거라고 쓰여있네요. 그러니까 핫크리스피에도 쓸수있고 빅불버거에도 쓸수있는 포장지네요. 오호 아이디어가 참 좋습니다.


짠 핫크리스피버거입니다. 햄버거빵 위에 들깨가 뿌려져 있어요.


버거빵을 들춰보면 안에 양상추와 마요네즈소스, 토마토가 있고 그 아래 닭가슴살 패티가 있습니다.


닭가슴살패티가 매콤한맛이나고 아삭양상추와 토마토 그리고 마요네즈 소스가 매운맛을 중화시켜 줍니다. 따뜻할때먹으니 더 맛있네요.


핫크리스피버거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리아데이는 개인적으로 새우버거보다 핫크리스피가 더 좋은거같아요. ㅎ 한달에 한번정도 햄버거 괜찮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