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피자헛 핫세일 기간에 토핑킹 주문

by 박작가님 2021. 5. 2.
반응형

피자헛 핫세일 1+1 기간에 피자를 주문했어요.

핫세일 원플러스원은 한판가격에 두판을 주되, 한판을 먼저 먹고 다른 한판은 나중에 테이크아웃해서 먹을 수 있는 피자헛 이벤트에요. 지난번에 한번먹고 또 피자생각이나서, 그리고 이벤트기간이 4월 30일까지라 마지막날에 주문해서 먹었어요.


피자헛 피자에요. 갓나온피자라 뜨끈뜨끈 합니다.

저희동네에 피자헛 배달매장이 가까운곳에 있어서 정말 따끈한피자를 먹을 수 있어요. ㅎㅎ


라지사이즈로 토핑킹피자를 주문하고 엣지는 치즈크러스트 까지로


토핑킹입니다. 소시지, 고기 등 토핑이 킹이에요. ㅎㅎ


토핑이 참 푸짐하죠 ㅎㅎ


치즈크러스트엣지가 똬악


뒷면을 보니 잘 구워졌군요 노릇노릇합니다.


토핑킹피자 맛있네요. 남은 피자는 뭘먹을지.. ㅎㅎ 주문기간은 대략 일주일로 알고있어요. 곰곰히 뭘주문할지 생각해봐야겠어요. 토핑킹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