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고피자 상수직영점, 로봇팔이 여기있네?

by 박작가님 2021. 8. 1.
반응형

고피자 상수직영점에 다녀왔어요.

여기는 1인피자, 파스타 전문점이에요. 보통 피자하면 둥근 도우에 토핑이 가득올라간 3~4인 가족외식메뉴로 알고있지요. 여기는 그러한 패러다임을 깨고 혼자서도피자를 즐길수 있게 1인피자를 만들었어요. 우리나라에서 1인피자를 거의 처음으로 출시했다고해요.

상수역쪽에 위치해있어요. 안쪽에 위치해 있어서 좀 걸어야하지만, 오렌지색건물이라 눈에 잘 띕니다.

트렌디한 인테리어가 참 깔끔하고 좋죠. 그러고 무엇보다, 저 주방에 있는 5축가공로봇팔 넘 신기하지 않나요!

제가 방문했을때 움직이진 않았지만 그래도 넘넘 멋있습니다. 우와 로봇팔이라니 ㅎㅎㅎ

주문은 매장중앙에 키오스크를 통해서 합니다. ㅎㅎ

저는 1인피자와 감바스파스타, 그리고 포테이토, 샐러드를 주문했어요. 1인피자는 신메뉴인 스리라차쉬림프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잠시 기다리면 번호를 불러주세요. 그럼 가지고 오면 됩니다.

감튀에요. 눅눅하지않고 바삭바삭 잘 구워져서 나옵니다.

감바스파스타, 오일리해서 좋습니다. 파슬

리가 올라간 통새우도 넘넘 좋아요.

샐러드 이름은 까먹었으나, 리코타치즈와 잘게갈은 치즈가 올라간 샐러드입니다. 리코타치즈가 들어갔으니 리코타샐러드가 아닐까 추측을...

스리라차쉬림프피자입니다. 1인피자이기에 도우가 4조각으로 나뉩니다. 양이적음 두명이 먹어도 괜찮습니다. 브로콜리, 쉬림프 등 재료와 스리라차소스의 조합이 좋습니다. 맛은 살짝 매콤한 피자맛입니다. 이 피자는 핫소스를 뿌리지 않아도 됩니다. ㅎㅎ 도우또한 일반피자와 달리 쫄깃한맛이 일품이네요. 비슷한 종류라면 인도의 난? 느낌입니다.

파스타도 피자도 샐러드도 감튀까지 넘넘 맛있었어요. 고피자 상수직영점으로 고고 하시죠. 후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