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한식

마포 맛깨비길 민어회 맛집 남도술상

by 박작가님 2021. 8. 20.
반응형

마포역 맛깨비길 민어회 맛집 남도술상에 다녀왔어요.
마포역 앞 마포맛집거리가 맛깨비길이 되었네요  마포공덕쪽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맛집거리죠.

남도술상은 삼합등을 하는 맛집인데 계절회로 민어회를 맛있게 먹을수있는곳이에요. 마포역 맛깨비길에서 제법 들어가면 나옵니다.

남도술상에 왔습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직원분도 친절해서 좋아요.

슬라이드형 수저함안에 수저랑 물티슈 등이 들어있습니다. 소문난안주 고향의 맛 남도술상입니다.

민어회를 2인분 주문하였습니다. 민어회를 주문하면 애피타이저? 스끼다시? 로 생선구이와 삶은문어가 나옵니다. 삶은문어는 초장찍어먹으면 넘 맛있습니다. 식감도 부드러우면서 쫄깃합니다. 오물오물 씹는재미가있어요.

맛있게 애피타이저를 먹을즈음 민어회가 나왔습니다. 넘 푸짐하게 잘나오네요.

남도술상만의 특제소스에 찍어먹습니다 맛이정말끝내줘요. 흰살생선처럼보이는데 기름진맛이 일품이고 씹는식감도 넘 좋아요.

지느러미도 오독오독쫄깃쫄깃 식감이 좋아요. 지느러미가 색상이 투톤으로 되어있어 신기했어요.

다양한 쌈채소와 같이 먹어도 넘 맛있습니다. 특제소스뿐아니라 초장이나 와사비간장에도 잘맞아요.

밑반찬도 넘 맛있고 민어회도 정말 맛이좋네요.

회를 먹고나면 마무리로 지리가 나옵니다. 맑은국물찌개죠. 감칠맛이 살아있고 미나리와 고추를 송송썰어넣어 국물이 맑고 칼날한끝맛이 아주 좋습니다. 마포 먹깨비길 민어회맛집 남도술상에서 민어회 넘넘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