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한식

DMC 상암 산학협력연구센터 15층 구내식당에서 점심

by 박작가님 2021. 8. 20.
반응형

상암디지털미디어시티 산학협력연구센터 15층에 있는 구내식당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오늘의 식단이에요. 한식과 양식 두종류 선택가능합니다. 저는 한식이 끌려서 한식을 먹었어요.


코로나확산방지를위한 큐알코드체크하고요. 배식은 중앙에 밥 반찬이있어서 가져다먹는방식이에요. 반찬이 부족하면 더 먹을수있으니 한번에 많이 가져오지않는게 좋겠죠. ㅎㅎ


코로나를 대비해 각테이블마다 칸막이가 씌워져있어요.

오늘의 반찬이에요 원래 여기에 간장닭고기조림이 있는데 저는 간장닭고기는 가져오지않았어요. 밥반찬맛있어요. 특히 국이 북어국인데 국물이 칼칼해서 입에 잘맞아넘좋았어요. 예전학교다닐때 학식먹는기분도 들면서 옛날생각도 나네요. 아참 당근은 샐러드바에서 오이랑 같이 가져올수있어서 따로가져왔어요. 예전에는 잘안먹던채소인데 요즘은 아삭아삭 식감도 좋고 씹을때마다 나오는 단맛이 너무좋아 즐겨먹고있어요. 어릴땐 이 맛있는당근을 왜안먹었는지 ㅎㅎ 산학협력연구센터 식당에서 맛있게 식사 잘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