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한식

홍대 보쌈맛집 베가보쌈, 파절이보쌈

by 박작가님 2021. 8. 31.
반응형

홍대입구 보쌈맛집, 1인보쌈 베가보쌈에 다녀왔어요.

베가보쌈은 홍대맛집으로 주 메뉴는 보쌈이에요. 홍대입구역에서 도보로 10분정도 걸리고, 홍대문화거리쪽에 위치해있어요.


홍대 베가보쌈이에요. 2층에 있고요. 1층에는 타이거슈가가 있네요. 외곽이 한옥느낌으로 독특해서 눈에 잘 띄어요.


인테리어도 넘 정갈하고 깔끔해서 좋아요 여느 한옥집에 온 느낌이에요.


메뉴판이에요. 보쌈류와 닭칼국수 비밈막국수가 있어요. 보쌈은 보쌈세트를 제외하고 모두 1인분주문 가능해요. 저는 파절이보쌈과 치즈보쌈을 주문했어요.


수저함은 테이블 측면에 있어요.


주문한 파절이보쌈과 치즈보쌈이 나왔습니다. 밥도 흑미밥이고 반찬이 정말 다양하게 나와서 한상차림 푸짐하네요. 거기다 사이다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넘 먹음직스러워보이는 보쌈 한상차림이네요.
반찬이 엄청 다양합니다.

치즈보쌈, 처음에는 보쌈에 치즈가 어울릴까 생각했지만 한번먹어보니 그 생각 싹사라집니다. ㅎㅎ 아주 맛있습니다. 치즈보쌈 괜찮네요. 파절이보쌈이야 두말하면 입아프죠. 오죽하면 치킨에 파가 올라갈까요. ㅎㅎ 파는 어디에나잘어울리는데 그냥 생파도 아니고 파절이가 올라가서 넘 맛있습니다.

쌈채소에 다양하게 쌈도 싸먹고요. 그냥도 먹어봅니다. 몸에 좋은 흑미밥이라 넘 좋았고요. 반찬도 다양하게 나오는데 특히 찌개에 꽃게들어있어서 국물 넘 시원하고 묵사발도 시원하게 주셔서 참 좋았어요.

홍대보쌈, 다음에는 다른 보쌈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 베가보쌈에서 보쌈 한상차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