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홍대 연남동 피자맥주 분위기맛집 낙타브루잉

by 박작가님 2021. 11. 3.
반응형

연남동 분위기좋은 데이트코스추천 피맥하기 좋은 낙타브루잉에다녀왔어요
낙타브루잉은 홍대 경의선철길 위 연남동에 위치한 독특한컨셉의 수제맥주전문점이에요.

낙타브루잉이라는 이름답게 야외에는 선인장, 야자수등으로 멋지게꾸며진테이블이있고 안쪽에는 빔프로젝터로 벽면에 영상을 쏴줘서 분위기가 좋아요. 저는 이곳에서 할라피뇨페퍼로니피자와 감자튀김,  분더버그 음료를 주문했습니다.

분더버그 핑크자몽음료에요 시원하고 탄산감이느껴지는 맛있는음료네요.

감튀도 짭쪼름해서 맛이 참 좋아요.

일반적으로 페퍼로니피자는 많이먹어봤는데 할라피뇨페퍼로니는 낙타브루잉에서 처음먹어봐요. 알싸한 매운맛의 할라피뇨가 치즈의 느끼함을 잘잡아줍니다. 저는 보통 피자먹을때 할라피뇨피클 같이 곁들여먹는걸 좋아해서 제입맛에는 딱맞았어요. 저는 맵찔이지만 맛있게먹을정도로 너무 맵지도않고 딱좋았어요.

낙타브루잉에서 분위기있게 피자랑 감튀 분더버그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특히 할라피뇨페퍼로니피자 정말 굿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