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10월한정 kfc 고스트헌터팩

by 박작가님 2021. 10. 31.
반응형

kfc 10월 한정 메뉴인 고스트헌터팩을 먹었어요.
고스트헌터팩은 할로윈데이를맞아 한정으로 판매하는 케이에프씨 세트메뉴에요. 햄버거2개와 양념치킨, 후라이드치킨으로 구성되어있고 저는 저녁 9시 이후 방문해서 치킨1+1까지 겟했습니다. 케이에프씨에서는 밤9시 이후에 치킨이 1플러스1이에요. 이거 모르는사람 없죠? ㅎㅎ

테이크아웃 포장주문해서 가져왔어요 푸짐하네요. 아 저녁에 뭐먹음 살찌는데 라는 생각 치킨앞에서는 하지맙시다 그저 현실을 즐기자구요 아모르파티 케세라세라

고스트팩에 포함된 징거버거입니다. 저의 케이에프시 최애메뉴죠 바삭 매콤한 패티와 야삭양상추맛이 예술입니다. ㅎㅎ오늘은  맛있게 먹고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하기로 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