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푸르밀 카페베네 카페라떼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5. 24.
반응형
푸르밀에서 나온 카페베네 카페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카페베네는 스타벅스처럼 유명한 커피 전문점인데 요새는 잘 안보이는거 같아요. 대신에 편의점에서 커피종류를 팔고 있길래 한번 기릿해 봅니다. 5월한정 2+1행사도 하고 좋네요. 딱 마침 3가지 맛이 있어서 바로 기릿!!


카페베네시리즈는 카페라떼, 카페모카, 카라멜마끼아또 이렇게 3종류가 있었어요. 카페라떼는 패키지에 하얀색바탕에 원두사진을 입혔어요. 얘도 흰색, 검은색, 회색 딱 쓰리톤으로 시각적으로 안정적이게 컬러배색을 했네요. ㅎㅎ
특히 글자가 잘보여서 리뷰쓰는 입장에서 너무X100 좋습니다.

커피용량은 200ml고요. 칼로리는 125kcal입니다. 원유는 20%들어가고 프리미엄블랜딩커피추출액이 22.1%들어가요. 총카페인함량은 75mg입니다.

요즘 인스턴트커피시장이 프리미엄원두로 차별화를 꾀하는거 같아요. 그래봐야 커피전문점보단못하겠지만 질좋은 원두로 만들었다니 소비자입장에서는 좋은일이네요.


얼핏봐서는 이전에 빙그레 아카페라보다 당류와 포화지방이 적게 들어간것처럼 보이지만 총 용량이 40ml적은 200ml이기때문에 결국엔 용량당 함량은 비슷한거 같아요. 프리미엄원두추출액 22.1%는 과테말라산하고 브라질산을 섞었네요. 네덜란드산 탈지분유와 가공전지분, 인도산 커피파우더와 기타 재료를 섞어 만들었습니다.


카페베네 뚜껑은 요렇게 생겼어요.
빨대를 꽂아 먹어보니.. 맛있어요!! 달달구리하면서 고소한 맛입니다. 오 이거 기대안했는데 정말맛있어요. 첫맛은 달달하고 끝맛은 고소합니다.  연상되는맛는 카라멜팝콘! 카라멜팝콘같은맛이 나네요. ㅎㅎ 옥수수의 고소함같은 맛이에요. 쌉쌀함은 전혀없어요. 기대안했는데 요거 맛있네요. ㅎㅎ 그냥달달하지않고 고소함+달달함좋아요!


박작가의 맛 평가

커피느낌 ●●●●○
달달함 ●●●○○
고소함 ●●●○○
우유느낌 ●●○○○



카페베네 카페라떼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