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빙그레 아카페라 바닐라 라떼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5. 24.
반응형
빙그레 아카페라 바닐라 라떼 먹은 리뷰입니다.

바나나우유로 유명한 빙그레에서 만들었습니다. 아카페라는 커피와 함께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믿고마시는 빙그레입니다. ㅎㅎ 240ml 용량에 칼로리는 145kcal입니다. 우유가 35%들어있네요. 생각보다 적습니다. 천연바닐라추출물이 0.01% 들어가고요. 카페인은 65mg들어가요.


브라질 세하도 지역 최고등급인 NY2원두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필터를 통해 여과하는 드립방식으로 만든대요. 패키지는 플라스틱 패트병이고, 그래픽은 좋습니다. 밝고 채도가낮은 노랑색에 글자 및 이미지는 모두 갈색으로 통일했습니다. 이렇게 투톤으로 구성해서 화려하진않지만 잘 정리된 느낌을 줍니다.


인스턴트 커피 특성상 당류와 포화지방이 들어가는건 어쩔수없겠죠 ㅜ 보통 200ml커피가 당류나 포화지방이 일일권장량의 20%정도 들어가더라고요. 원재료는 우유가 35%, 브라질커피추출액이 1.5%, 에스프레소커피추출액이 0.74% 모두 브라질산으로 들어가고요. 앞서나왔듯 천연바닐라추출물이 0.01%들어갑니다. 이외에 혼합분유와 향료, 정제수, 설탕 등등이 들어가네요.


커피색깔은 바닐라라떼 색입니다. 미묘하게 밝은거같지만 큰차이는없습니다.

맛은요 음 일단 바닐라향이 나면서 브라질커피의 쌉쌀한맛이 납니다. 고소함도 약간있고요. 근데  원두맛인지 바닐라맛인지 달콤쌉쌀함에 호불호가 갈릴것 같아요. 다른바닐라맛하고는 좀 다르네요. 바닐라때문인지 브라질 NY2원두 영향인지 좀 맛이 세네요. 막 쓰거나 맛이없거나 하진않고요. 음 이 느낌을 말로설명하기가 어렵네요. 저한텐 좋은느낌은 아니었던거 같아요. ㅜ


박작가의 맛 평가

커피느낌 ●●●○○
달달함 ●●●●○
우유느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