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gs 유어스 춘식이 커피우유

by 박작가님 2023. 9. 26.
반응형

 

GS편의점 youus 커피우유, 춘식이 커피우유 입니다. GS에는 원래 스누피커피우유가 핫했는데 위생문제로 없어지고 새로운 카카오 프랜드 춘식이 캐릭터를 담은 커피우유가 나와서 먹어보았습니다.

이름도 컨츄리한 춘식이 커피우유 입니다. 500ml 대용량 커피우유고요. 다 마시면 324kcal 입니다.

원유는 25%, 인스턴트커피 1% 함유되어 있고총카페인함량은 237mg 입니다.

춘식이 커피우유는 경상남도 김해시 빙그레에서 만들고, 지에스리테일에서 판매합니다.

원재료는 정제수, 원유, 기타과당, 혼합분유, 덱스트린, 인스턴트커피, 탄산수소나트륨, 수크랄로스, 향료 고요.

커피 원두는 베트남산을 씁니다.

원유함량이 25%이고, 다양한 재료로 조합하여, 커피맛에 좀 더 집중한 우유 입니다.

다만 예전에 먹던 스누피 커피우유보다는 카페인이 좀 덜 들은 느낌입니다. 스누피는 먹으면 십분정도 뒤에 약간 정신이 맑아지는(?) 느낌이 있었는데, 그 보다는 좀 느낌이 덜하더라고요. 그래도 고카페인 함량 우유이므로, 어린이나 임산부, 카페인 민감자는 섭취에 유의해야 합니다.

저는 스터디카페에서 인터넷 강의 들으면서 맛있게 마셨습니다. 빨대가 환경에는 좋지 않지만, 팩 커피우유는 빨대없이는 먹기가 어렵더라고요. 빨대로 홀짝홀짝 먹어야 제맛이 나는것 같습니다. 환경에 좋지 않아 빨대를 빨리 끊던지 해야할 거 같습니다. 여튼 맛있게 먹었고, 패키지에 춘식이가 웃는 모습이 참 귀엽고 매력적인듯 합니다. 카카오랑 콜라보를 잘 했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