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빙그레 초코타임 카카오톡 오구 이모티콘

by 박작가님 2023. 9. 29.
반응형

 

빙그레 초코타임을 먹어봤습니다. 자칭 우유 소믈리에라서 신상 우유만 보면 꼭 먹어보곤 합니다. 이번에는 빙그레에서 출시한 제품이고 카카오톡 이모티콘인 오구와 콜라보를 한 제품입니다.

편의점 CU에서 자체 캐릭터로 디자인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는 것처럼 다양한 유제품 기업에서는 제품에 이렇게 귀여운 캐릭터와 콜라보해서 패키지디자인을 하는게 요즘 추세인가봐요. 귀여운 오구는 못참죠. 저도 카카오 이모티콘 구독형 사용해서 엄청 잘 쓰고 있는 이모티콘 입니다. 오리 캐릭터인데 엄청 귀엽지요.

빙그레 초코타임은 가공유 제품이고, 200ml용량, 153kcal입니다. 코코아분말이 1% 함유되어 있습니다.

우선 전면(후면?)에 오구 캐릭터가 초콜릿을 들고있고, 노래를 하는 듯 음표가 그려져있습니다. 측면에는 OGU FAMILY 라고 적혀있어서 라이선스 받은 제품임을 표시해두었고요. 내일의 나를 믿어! -ogu-라고 적혀 있습니다. 저 포즈는 정말 이모티콘으로 있는 포즈입니다. ㅎㅎ

반대쪽에는 놀란듯한 오구의 모습이 패키지를 가득 채웁니다. 졸귀 ㅎㅎ

측면엔 제품정보가 적혀있습니다. 우유가 들어있긴하지만 혼합분유와 식물석크림 등등이 들어있습니다.

제가 유제품을 몇종류 먹어본 경험은 우유 함유량이 높으면 고소하면서 목넘김이 좋고, 빙그레초코타임처럼 혼합분유나 식물성크림 등을 사용한 제품은 초코맛이 좀 더 진하더라고요. 각자 장단점이 있습니다. 혹시 유당불내증이 있으시다면 차라리 혼합분유 제품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양쪽으로 열면 돼 라고 작게 그려져 있습니다. 커엽 ㅎㅎ

반대족으로 여는게 어떨까?라며 양손으로 엑스자 표시를 했습니다. ㅎㅎ 오구가 시키는 대로 반대쪽으로 열었습니다. 빙그레초코타임은 달콤한 초코맛이 훌륭한 초코우유입니다. 초코우유맛이고 그렇게 맛에 특징은 찾기는 어렵구요 무난합니다. 다만 오구캐릭터를 사용해서 포장패키지가 엄청 귀엽다는거, 그 점이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