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빙그레 아카페라 잇츠라떼 리치연유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5. 29.
반응형
빙그레에서 나온 아카페라 이츠라떼 리치연유 먹은 리뷰 입니다.

리치연유라니 맛이 너무 궁금해서 바로 기릿!

리치라떼는 CU에서 5월 현재 2+1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요. 가격이 개당 2500원이라 다른커피들에 비해 비싼편이에요. 저는 카드사할인 및 2+1행사로 그나마 부담을 덜 수 있었어요. 가격이 좀 있긴한데 용량이 320ml라서 오래먹을수 있어서 많이 비싸진 않고 적당한거 같아요.

잇츠라떼는 320ml 용량에 칼로리는 222kcal에요. 원유가 10%들어있고, 가당연유가 0.1%들어있어요. 카페인함량은 140mg 입니다.

리치연유는 커피답지않게 파격적으로 포장패키지 배경을 하늘색을 썼어요. 그리고 전면에 황금색과 검은색으로 제품명을 넣었어요. 제품전면하단부에 커피사진을 넣고, 측면에는 제품의 특징을 그림과 함께 넣었어요. 가격이 비싼만큼 프리미엄라떼임을 강조했습니다.

잇츠라떼 리치연유의 영양성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나트륨 180mg
탄수화물 35g
당류 30g
지방 6g
포화지방 4g
콜레스테롤 18mg
단백질 7g

원재료는 정제수, 원유10%, 브라질블랜딩커피추출액 10%(브라질50%, 에티오피아50%), 설탕, 혼합분유,(네덜란드, 아일랜드, 독일산), 유크림, 커피추출액0.5%(콜롬비아산), 인스턴트커피, 올리고당, 가당연유0.1%, 탄산수소나트륨, 혼합제제, 합성향료가 들어가요.

원유가 10%밖에 안들어가는건 좀 아쉽네요. 브라질블랜딩커피추출액에 콜롬비아산커피추출액응 조합해서 맛을 내나봅니다. ㅎㅎ

제품상단에는 하트모양을 낸 라떼사진이 들어가요. 심플합니다. ㅎㅎ 빨대는 진한 갈색입니다.

맛을 보면요. 음.. 달달한 연유맛이 한 40%정도고 커피맛이 한 60%정도 나는거 같아요. 반반느낌이네요. 살짝 단짠느낌도 있는거 같고요. 커피베이스에 연유의 달달함이 느껴져요. 바닐라라떼랑은 조금 다릅니다. 커피하고 연유하고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원유가 적게들어간건 아쉽네요. ㅎㅎ

박작가의 맛 평가

커피느낌 ●●●○○
연유느낌 ●●●○○
달달함 ●●●●○
우유느낌 ●●○○○

빙그레 아카페라 잇... 빙그레 아카페라 잇... 빙그레 아카페라 잇...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