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빙그레 아카페라 잇츠라떼 메이플 바닐라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5. 29.
반응형
빙그레 아카페라 잇츠라떼 2번째, 메이플 바닐라 먹은 리뷰 입니다.

빙그레에서 바나나우유만 만드는줄 알았는데 아이스크림도 만들고 커피도많이 만드네요. 요즘 리뷰쓰면서 많이 느낍니다.


메이플바닐라는 약간 노랑기있는 거의 하얀바탕에 리치연유처럼 황금색과 갈색으로 글자포인트를 주었고요. 로고 아래에는 바닐라라떼에 메이플시럽을 얹은 사진을 넣었습니다.

잇츠라떼시리즈는 320ml 용량이며 메이플 바닐라도 리치연유와 같은 칼로리네요. 222kcal입니다.


원유 10%, 메이플시럽 0.1%, 천연바닐라추출물 0.01% 들어있고 고카페인이 140mg들어있습니다.


보시면 위 두 문단은 리치원유와 같은내용이고 가장아래에 바닐라에 부드러움에 메이플터치를 통해 입안을 감싸는 은은한 단 맛을 완성하였다고 합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140mg
탄수화물 35g
당류 30g
지방 6g
포화지방 4g
콜레스테롤 18mg
단백질 7g

으로 구성되어있고요.

원재료는 리치연유랑 비슷하네요. 정제수, 원유 10%, 커피추출액은 브라질과 에티오피아 반반으로 10%, 콜롬비아산으로 0.5% 기타등등.. 다른것은 연유대신 메이플시럽과 천연바닐라추출물이 들어가는게 다르네요.


상단부 그래픽과 빨대색은 잇츠라떼 시리즈는 모두 위와같아요. ㅎㅎ

맛은요. 커피+바닐라+메이플시럽맛이 2:2:1로 느껴지네요. 커피의 고소함과 바닐라의 향, 그리고 메이플시럽의 달달함이 잘 조화를 이룹니다. 일반커피에서 설탕의 단맛에서 메이플단맛으로 바뀌었다고 보심 됩니다. ㅎㅎ 바닐라향도 나름 괜찮고요. 원유가 적게들어가서 그런지 각각의 맛이 잘 나오네요. 원유가 적으면 대개 맛이 잘나더라고요. ㅎㅎ


박작가의 맛 평가

커피느낌 ●●●○○
바닐라느낌 ●●●○○
달달함 ●●●●○
우유느낌 ●●○○○




빙그레 아카페라 잇... 빙그레 아카페라 잇... 빙그레 아카페라 잇...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