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제품 정보

다이소 원예용 식물영양제 써 봄

by 박작가님 2019. 6. 9.
반응형
다이소에서 원예용 식물영양제 써 본 리뷰 입니다.

학교기숙사에서 키우는 식물이 언제부턴가 잎이 말라가더라고요. 물도주고 분무기로 잎사귀도 촉촉하게 했는데 왜그런지 ㅜ 영양제를 주면 좀 낫다고 해서 다이소에서 하나 구매했습니다. 지난번 리뷰를 올렸던 다이소 노원분점은 공사중이라 문을닫았나보더라고요. 그래서 근처에 노원문화의거리점에 가서 구입했습니다.


간김에 치약짜개랑 눈썹칼, 코털가위도 사고 원예용식물영양제도 샀어요. ㅎㅎ 이렇게 사고도 5천원이 안되네요. ㅎㅎ 다이소 좀 짱인듯 ㅎㅎ

원예용 식물영양제는 관엽식물용, 열매식물용, 모든식물용 3종류가 있는데 제가 기르는 행운목은 어떤종류인지 헷갈려서 모든식물용으로 구매했어요.


10개 1세트고요. 1개를 2~3주정도 쓸수있대요. 가격은 넘 부담없는 1천원이네요. ㅎㅎ 가성비 좀 짱인듯

식물에 기력이 없을때, 성장이 늦을때, 햇볕을 받기 힘들때, 식물의 잎이나 꽃이 힘이 없고, 색이 선명하지않을때 사용한대요. 딱 지금 제 행운목 임 ㅜ


사용법은 아주 간단해요. 1병 꺼내서 입구부분을 가위로 잘라서 영양제가 잘 나오는지 확인하고 화분에 사진처럼 꽂아두면 됩니다. ㅎㅎ

행운목이 빨리 건강을 되찾았으면 좋겠어요 ㅜ 영양제로도 안되면 다음엔 흙을갈아주고 비료를 넣어보려고요 ㅜ 어서 건강을 되찾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