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인디안밥 신제품 에스키모밥(에스키모가 사랑한 랍스터)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17.
반응형
농심 인디안밥 후속 시리즈 에스키모밥(에스키모가 사랑한 랍스터) 먹은 리뷰 입니다.

인디안밥은 과자만드는 기업으로 유명한 농심에서 나왔고 아마 제기억으로 1990년대 부터 오랜기간동안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입니다. 얼마전에 인디안밥우유가 나와서 먹고 리뷰쓴적이있는데요. 그만큼 오랜기간동안 사랑받아온 과자입니다.


이마트24 돌아다니다 에스키모밥 우연히 발견하고 바로바로 기릿!


에스키모밥의 포장 패키지는 분홍색배경에 에스키모의 얼음색, 그리고 과자색인 노란색을 배색하였어요. 에스키모 캐릭터가 랍스터를 낚시하는 모습이 유머러스하게 보입니다.

스낵은 언제나 농심! 믿고먹는과자기업 농심에서 만들었고요. 중량은 60g이고 칼로리는 285kcal 입니다. 랍스타살이 0.027% 들어간대요.


뒷면 좌측에는 에스키모밥이 나온 이야기를 유머러스하게 3컷만화로 표현했어요. 40년간 옥수수만 먹은 인디안이 새로운 먹거리를 찾아 알래스카를 떠나 랍스타칠리버터구이를 발견한 내용입니다. ㅎㅎㅎ


에스키모밥의 영양정보는 나트륨360mg, 탄수화물 43g, 당류 12g, 지방 11g, 포화지방 4g, 콜레스테롤 5mg미만, 단백질 3g 이고요.


원재료는 콘밀(호주산), 정백당, 소맥분(미국산), 미강유(태국산), 팜유, 칠리버터랍스타맛시즈닝(캐나다산), 버터, 새우추출물분말, 합성향료, 정제염, 결정셀룰로스, 홍국색소 입니다.


종이봉투를 열면 과자가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랍스타모양입니다. 아기자기합니다. 이렇게 둥글둥글하고 랍스타처럼 살짝등굽은 모양은 어떻게 만들지 참 궁금하네요. ㅎㅎ 식감은 입에 넣으면 천천히 녹는 식감입니다. 바삭함보다는 부드러움에 가까워요. 맛는 첫맛은 살짝 달달한맛이 나다가 점점 매운맛이 입안에 감도는 맛이에요. 약간 마라탕느낌도 나고, 칠리느낌도 나고 그렇습니다. 마지막끝맛에서 살짝랍스타맛이 나는것같은 느낌도 들고요. 매운맛은 넘세지는않고 중간정도 딱먹기 적당한 맵기입니다. 그래도 오래먹으면 매운맛이 쌓여서 물마셔야겠더라고요. 은근히 맵습니다. 한마디로 달달하고 매콤한맛이에요. 달맵달맵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