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남양 커피에몽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20.
반응형
남양에서 나온 커피에몽 먹은 리뷰입니다.

초코에몽만있는줄 알았는데 커피에몽도 있네요. 오늘 홈플러스익스프레스에 갔다가 마침 눈에 띄어서 먹어봤어요. 혹시 딸기에몽 바나나에몽도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초코에몽 옆 커피에몽 ㅋㅋ


커피에몽 종이패키지에는 초코에몽과는 달리 도라에몽캐릭터는 그려져있지 않아요. ㅜ 대신 전면에 다이나믹하게 우유가 사선으로 따라지고, 커피가 퐁당빠지며 우유색이 점점 커피색으로 변해가는 순간을 멋지게 디자인했어요. 아라비카 슈프레모 원두가 들어가 더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나봐요. 그외에도 엽산, 11가지비타민, 칼슘이 들어가는것을 우측하단에 표현했습니다.

용량은 250ml고 칼로리는 185kcal입니다. 카페인함량은 85mg입니다. 아하 도라에몽캐릭터를 안넣은이유가 카페인음료를 아이들이 먹을까봐 안넣었을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커피추출액 2.5%, 슈프리모블랜드커피추출액 1.7%, 비타민 premix ND M/03 0.05%, 엽산 82 micro g, 칼슘혼합제제 0.35% 들어간대요. 초코에몽처럼 비타민과 칼슘등 영양성분이 들어가네요.


완전 반해버린맛 영양도풍부하고 원두도특별한맛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125mg, 탄수화물 26g, 당류 25g, 지방 6.2g, 트랜스지방 0.5g 미만, 포화지방 4.2g, 콜레스테롤 25mg, 단백질 6g, 칼슘 300mg 이고요.


원재료는 국산 1등급우유, 정제수, 정백당, 기타과당, 커피추출액 2.5%, 슈프리모블랜드커피추출액(콜롬비아, 브라질, 온두라스 등) 1.7%, 탈지분유, 덱스트린, 칼슘혼합제제 0.35%, 그외 비타민등 11가지 영양성분, 엽산, 유화제, 탄산수소나트륨, 수크랄로스, 합성향료(커피향) 입니다.


종이패키지를 열면 우유색이 나옵니다. 커피색깔이네요. 맛은 달달한커피우유맛입니다. 근데 커피맛이 예상보다 좋네요. 꽤 좋은 풍부한 커피맛이 납니다. 제가 커피에대해서 잘 모르지만 다른커피우유보다 단맛과 커피맛 밸런스가 좋은거 같아요. 커피에몽이라서 아이들용 달달한 커피우윤줄알았는데 어른이 먹어도 맛 괜찮은거 같아요.


박작가의 맛 평가
커피맛 ●●●○○
달달함 ●●●○○
우유느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