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가볼만한 곳

노원역 시그니처 코인노래연습장 가 봄

by 박작가님 2019. 6. 26.
반응형
노원역 코인노래방 시그니쳐 코인노래연습장 가 본 리뷰입니다.

시그니처 코인노래연습장은 노원역 롯데백화점과 이어지는 출구로 나와서 노원 문화의거리 방향으로 걸어가면 문화의거리 안쪽에 위치해있어요.

시그니처 로고가 굉장히 고급스럽지만 청소년용 코인노래방 맞습니다. 노원문화의거리에 워낙 젊은층이 많은데다 문화의거리 입구쪽에 위치해 있어서 노래방으로 들어가는 사람들을 종종 볼 수 있어요. 노래방기기는 태진미디어를 사용하네요. 여기는 음향시설우수업소라고 합니다. 음향시설 중요하죠. 노래방에서 뭣이중헌디 ㅎㅎ

내부는 요로코롬 생겼습니다. 그냥 빈 방에 들어가서 부르면 됩니다. 저는 10번방이 비어서 10번방으로 들어갔어요. 방송국을 따라한 ONAIR 조명이 있네요. ㅎㅎ

코인노래방안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전면에 화면나오는 모니터있고 하단에 노래방기기있습니다. 우측에 리모콘과 마이크가 충전기에 꽂아져 있고요. 좌측에는 코인기계와 카드기계가 있어요.
오호 여긴 카드도 되나봐요. ㅎ 무려 터치기계 ㅎㅎ 신기해서 카드로 결제해보려고 결제창을 띄웠는데, 어이쿠 최소 3천원부터 가능하네요. 물론 카드기계는 시간, 코인옵션이 선택가능힙니다.
근데 전 혼자와서 4곡만 부를거라 현금결제했어요.

0곡이라고 써져 있을때 코인기계에 1천원권을 넣으면! 화면에 안전안내가 뜨고 카드결제기에 4곡이라고 뜹니다. 잘 결제가 되었습니다.

안전에 관한 내용이후에 정상적으로 화면에도 4곡이라고 뜨네요. 500원에 2곡, 1천원에 4곡 충전됩니다.

여기서 꿀팁하나, 태진미디어 기기 중 USB 포트가 있는 기기는 이렇게 USB를 꽂아주면 녹음을 진행할수 있습니다. 제가 부른노래를 MP3로 USB에 옮길수 있어요! 물론 메일로도 보낼수 있고요. ㅎ
USB 안꼽고도 녹음을 할수는 있지만 리모콘으로 노래부르기전에 이것저것 조작해야 해서 피곤해요 ㅜ USB 딱꼽아놓으면 선곡후 시작만누르면 녹음이 됨 ㅎㅎ 단! 안되는기기도 있으니 꼭 USB단자를 확인할 것!

일단 시그니처코인노래방은 됩니다. ㅎㅎ

그리고 한가지 더 녹음을 선택하면 노래가 끝나도 점수가 나오진 않아요. ㅎㅎ

첫곡은 디셈버의 혼자왔어요를 부릅니다. 왜냐면 코인노래방에 혼자왔으니깐! 혼자서도 잘 노니깐! ㅋㅋ ㅜㅜ

두번째곡은 테이의 추사닮(추억은 사랑을 닮아) 한곡 때려봅니다.

세번째곡은 제 베스트곡 노래방가면 꼭 부르는 이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해!

마지막곡도 한동근노랩니다. 그대라는 사치 ㅎㅎ 저는 사치부릴 그대가 없어요 ㅜ 한동근노래가 찰지고 부르는맛이 납니다. 요즘 폴킴도 그렇고 남자솔로가수가 흥하네요.

여태까지 녹음한곡을 USB또는 메일로 보낼 수 있어요. 녹음만하고 전송안하면 그냥 다 사라집니다. 저절로 전송되지않아요. ㅜ 노래녹음후 꼭 USB에 전송까지 마칠것! 그리고 USB 꼭 챙겨갈것!

오랜만에 한곡때렸더니 스트레스가 확풀리네요. 담엔 다른곳도 가봐야겠어요. 노원문화의거리 놀기좋아요. ㅎㅎ 시그니처 코인노래방 재밌게 놀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