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요거트 소믈리에] 요플레 알로에 드링킹 요거트 플레인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27.
반응형
빙그레 요거트 브랜드 요플레에서 나온 알로에 드링킹 요거트 플레인 먹은 리뷰 입니다.


전면 패키지디자인은 요거트의 새하얀배경에 상단에는 요거트브랜드명을, 중간에는 제품명을, 아래에는 요거트에 빠진 알로에조각 일러스트를 넣었습니다.


요거트 종류는 농후발효유이고, 용량은 180ml, 칼로리는 145kcal 입니다. 알로에가 1.248% 들어있대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115mg, 탄수화물 25g, 당류 23g, 지방 2.5g, 포화지방 1.7g, 콜레스테롤 10mg, 단백질 6g, 칼슘 185mg 이고요.


원재료는 정제수, 원유(국산), 알로에시럽 16%(코코넛주스 베트남산), 과채가공품(베트남산), 혼합분유(외국산), 설탕, 혼합제제(변성전분, 덱스트린), 효소처리 스테비아, 유산균주 입니다.


그림에 나온대로 빨대를 뽑습니다.


위사진처럼 빨대를 뚜껑에 꽂아먹으면 됩니다. 뚜껑이 살짝두꺼운지 강하게 눌러야 합니다. 안되면 2~3회 해보면 됩니다.

맛은 굿입니다. 플레인요거튼데 알로에주스맛이 섞여있고, 무엇보다 알로에알갱이 씹는맛이 있어요. 그냥 요거트보다 신맛은 적고 알로에맛하고 궁합이 잘 맞네요. 신맛이 적기때문에 유산균수가 타 농후발효유보다 비교적 적을 거 같긴합니다. 그래도 알로에랑 요거트를 섞은 맛 새롭고 좋아요.


박작가의 맛 평가
알로에맛 ●●●○○
요거트맛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