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GS25 유어스(youus) 피나콜라다우유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7. 4.
반응형
GS25에서만 판매하는 전용 PB브랜드 유어스의 피나콜라다 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노원역 부근 GS25에서 구매했어요. 여기는 매장은 크지않지만 파라솔이 많이 깔려있어 야외에서 시원하게 음료나 도시락을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피나콜라다우유와 팥빙수우유가 7월 현재 2+1행사중이에요. 독특한 이름이라 무슨맛일지 넘 궁금해요.


피나콜라다우유 포장패키지의 주조색은 밝은 하늘색이고, 보조색으로 새콤한파인애플색을 썼어요. 강조색으로 노랑색을써서 제품명을 강조했고요.

포장패키지디자인은 전, 후면이 같아요.  전면상단에 제품명이, 하단에 코코넛액체와 파인애플주스사진을 합성했어요. 중간에는 코코넛과 파인애플사진을 작게 넣어 무슨맛인지표현했어요.

총 용량은 250ml이고 칼로리는 155kcal고요. 코코넛크림분말이 0.9%, 파인애플과즙농축액이 0.36%(고형분 70%, 과즙으로 2%) 들어있어요.


측면에는 우유에 대한 설명이 들어가요. 코코넛의 부드러움과 파인애플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색다른 경험 피나콜라다 우유래요. 피나콜라다가 무슨뜻인가 했더니 스페인어로 코코넛밀크로 하얗게 만든 파인애플이라는 뜻이래요.

피나콜라다우유의 영양정보는 나트륨 100mg, 탄수화물 24g, 당류 22g, 지방 4.3g, 포화지방 2.9g, 콜레스테롤 10mg, 단백질 5g, 칼슘 170mg 입니다.


원재료는 정제수, 원유 25%(국산), 정백당, 혼합탈지분유(네덜란드산), 코코넛크림분말 0.9%(말레이시아산), 파인애플과즙농축액 0.36%(고형분 70%, 이스라엘산), 구연산나트륨, 자당지방산에스테르, 수크랄로스, 합성향료(피나콜라다향, 파인애플향) 입니다.


우유는 흰색입니다. 파라솔에 햇빛이 투과되어 살짝 녹색처럼보이는데 잘 보니 흰색이 맞아요.

맛은 예전에 코코넛우유 먹은적 있는데 첫맛은 그 맛하고 비슷해요. 근데 파인애플맛이 섞여있어서 달달하니 맛나요. 코코팜에서 탄산빼고 떫은맛빼고 부드러운우유랑 파인애플약간 섞은 맛이에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처음에 파인애플맛이 코코넛맛하고 어울릴까 이런생각했었는데 파인애플맛이 생각보다 강하지않고 새콤한 맛이 아니고 달달한맛이라 잘 어울려요. 예전에 서울우유자두맛도 새콤하지않고 달달한 자두맛이었는데 피나콜라다우유도 비슷해요. 부드러운코코넛맛과 달달한 파인애플맛을 잘 섞었어요. 안타까운건 다른편의점에는 잘안팔더라고요. 맛있는데.. 거기다 칼슘도 들어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박작가의 맛 평가
코코넛맛 ●●●○○
파인애플맛 ●●○○○
달달함 ●●●○○
우유느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