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GS25 더 큰 매콤 순살꼬치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7. 12.
반응형
GS25에서 판매하는 더큰매콤순살꼬치 먹은 리뷰 입니다.

편의점에서 치킨도 팔고, 꼬치도 팔고, 빵도 굽고 즉석조리식품도 다양하게 팔더라고요. 오늘은 GS25에서 더큰매콤순살꼬치를 먹어보았습니다.


더큰매콤순살꼬치입니다. 1700원이고, 닭고기는 중국산을 씁니다. 닭고기, 밀, 대두, 계란이 들어가고요.
용량은 120g이고, 칼로리는 340kcal입니다.
영양정보는 당류 1g, 단백질 18g, 포화지방 3g, 나트륨 828mg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주문하면 이렇게 포장종이에 담아줍니다.


뒷면에는 이런 문구가 적혀있어요.


더큰순살꼬치는 매운맛, 순한맛 2가지로 나뉘어요. 맛이 햇갈리지않게 꼬치에 맛을 써놨어요. 매운맛 맞습니다. ㅎㅎ


닭꼬치를 편의점에서 처음 먹어보네요.


잘 튀겨진거 같습니다. 갓조리한 식품은 아니고 온장고에 보관되어 있어요. 별로 뜨겁지는 않고요. 사실 약간 식은듯한 온도에요..


겉튀김옷은 바삭하고요. 생각보다 맵진않네요. 그냥 살짝 매울듯한 맛입니다.


고기는 사실 좀 퍽퍽했어요. 단면을 좀 보려고 이빨로 잘랐는데 잘 안잘라지네요. 튀김옷이 생각보다 두껍네요.


고기는 갈은고기는 아닌거 같고. 닭고기결이 살아있습니다. 다만 온장고에 있어서 그런지 촉촉하거나 하진않고 많이 퍽퍽해요. 기름이 잘 흘러내리지 않는건 좋은데 육즙도 말라버린듯 ㅜ


딱히 큰 만족은 못했고, 그냥 편의점에서도 닭꼬치를 먹을수 있구나 정도로 만족해야할듯요. 야간에 배 많이 고플때, 저녁에 뭔가 사먹을곳이 없을때 한번씩 가서 먹을거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