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롯데리아 신메뉴 흑당 토네이도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7. 20.
반응형
롯데리아 신제품 흑당 토네이도 먹은 리뷰 입니다.

요즘 흑당흑당이 유행하더니 롯데리아에서도 흑당토네이도 제품이 나오네요. ㅎㅎ 신제품출시기념으로 롯데리아앱에서 스마트쿠폰행사중이길래 바로 다운받아 사먹었습니다. ㅎㅎ

요화면에서 상단에 흑당토네이도 사진을 터치하셔도 되고 하단에 쿠폰가기를 누르셔도 됩니다. 저는 상단에 흑당토네이도 사진을 터치했습니다.

그럼 다운받을수있는 스마트쿠폰이 뜨는데요. 다운을 누르면 쿠폰함에 저장됩니다. 저는 미리 전부 다운받아놓아서 더 다운받을게 없네요. ㅎ 암튼 다운받고 상단에 쿠폰함탭으로 갑니다.

여기서 처음에 내쿠폰이 나오는데 아무쿠폰도 안나옵니다. 당황하지말로 상단에 내쿠폰옆에있는 스마트쿠폰을 터치합니다.

요렇게 스마트쿠폰이 뜹니다. 4개 다 잘 다운받았습니다.

여기서 흑당토네이도를 누르면

이렇게 바코드가 뜹니다. 매장에서 무인주문기에 바코드를 등록합니다.

롯데리아 노원역롯데백화점 지점입니다. 무인주문기에서 쿠폰을 열고 주문기하단에바코드기계에 스마트쿠폰 바코드를 찍습니다.

잘인식이되었습니다. 이후에는 화면에 나오는대로 진행하면 됩니다.  쉽습니다. 혹시 궁금하시면 이전 제 스마트쿠폰글을 참조바랍니다. ㅎㅎ

주문이 완료되었습니다. 롯데 L포인트까지 잘 적립했습니다. 대기번호가 203번이네요.

주문한 흑당토네이도가 나왔습니다.

뚜껑에도 롯데리아로고를 넣는 섬세함.. 아이스크림스푼에도 들어가있습니다.

뚜껑을 열면 내용물은 요렇게 생겼습니다. 네 솔직히 그닥 이쁘진않습니다;; 잘섞인 아이스크림입니다. 색깔도 그닥 이쁜느낌은안드네요..

한입떠먹어봅니다. 오호 흑당의 고소달달한맛이 잘 느껴집니다. 맛있습니다. 생긴것은 요래도 맛은 있네요. 다만 초코토네이도처럼 뭐가 씹히는건아니고.. 흑당버블티에 펄을 다 빼고 얼려서 아이스크림처럼 먹는 맛입니다. 흑당맛 잘 납니다. 달달구리합니다.

확실히 요즘 흑당이 대세인가봐요.

아이스크림의 쫀쫀함과 꾸덕함은 위 영상과 같아요. ㅎㅎ



맛있게 꿀꺽 잘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