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요거트 아이스크림 빙그레 요맘때 복숭아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7. 12.
반응형
빙그레에서 나온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 딸기에 이은 복숭아 먹은 리뷰 입니다.

7월 현재 이마트24편의점에서 1+1행사로 1200원에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딸기와 복숭아로 구매했습니다.


포장지전면디자인 구성은 딸기와 같고, 내용만 복숭아로 다릅니다. 역시나 요거트아이스크림이라는점을 강조했구요. 총용량은 70ml이고 칼로리는 95kcal입니다. 샤베트종류고, 아이스크림 개당 유산균이 10억마리 이상 함유되었대요.


뒷면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60mg, 탄수화물 18g, 당류 15g, 지방 2.2g, 포화지방 1.8g, 콜레스테롤 5mg, 단백질 1g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전면에 제조일자 옆에 F2라고 써진걸로봐서 빙그레 경남김해공장에서 제조된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실 아이스크림은 유통기한이 엄청길다그러더라고요. 그래서그런지 언제부턴가 유통기한대신 제조일자가 적혀있네요. 19년 4월이면 3개월전에 제조된아이스크림이네요.


아이스크림모양은 딸기와 별 차이 없어보입니다. 중간중간에 복숭아샤베트알갱이가 들어있는게 보입니다.


요렇게 중간중간 다른식감의 복숭아알갱이가 들어있어서 더 맛있게 즐길수 있습니다.


맛있네요. 한여름에 시원하고 소화도돕는 유산균 요거트 샤베트 아이스크림 빙그레 요맘때 입니다.
더운 요맘때 즐기기 좋은 아이스크림인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