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커피속에 카페돌체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7. 12.
반응형
매일유업에서 만든 커피속에 카페돌체 먹은 리뷰입니다.

우유속에~ 커피속에~ 시리즈는 300ml급 가공유시장에서 자주 보이는 브랜드죠. 제가알기로 가장나중에 나온 카페돌체를 최근에 먹어보았습니다.


우유보다 요 독특한 종이팩디자인으로 더 잘 알려진거같아요. 저기 우유팩에 새겨진 글자로 단어를 만들어서 sns에올리면 선물도 준다고했던거 같아요. 고객참여를 유도하고 제품도 알리는 아주 바람직한 마케팅인거같습니다.


전, 후면 패키지디자인이 다르죠, 뒷면에는 글자가, 전면에는 카페돌체를 나타내는 우유속에 빠진 원두 위에 연유가 뿌려진 그림이 들어있어요. 우유속에 에스프레소연유래요. 흰 바탕에 간단명료하게 잘 디자인된거 같습니다.


해시태그챌린지를 진행하고있어요. 측면에 보통 우유의 특장점을 적는데 매일우유 요 시리즈는 챌린지내용만 들어가는게 특이하네요 ㅎㅎ


총내용량은 300ml이고 칼로리는 225kcal입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175mg, 탄수화물 34g, 당류 34g, 지방 7.2g, 트랜스지방 0.5g미만, 포회지방 4.1g, 콜레스테롤 20mg, 단백질 6g, 칼슘 185mg 입니다.

원재료는 정제수, 원유 20%(국산), 정백당, 혼합탈지분유(네덜란드산), 유크림(이탈리아산), 골든에스프레소커피추출액 1%, 비정제원당, 가당연유 0.7%, 커피파우더 0.47%, 탄산수소나트륨, 자당지방산에스테르, 식염, 합성향료(커피향) 입니다.

매일유업 청양공장에서 만드나봐요. ㅎㅎ


우유색깔은 일반커피우유색입니다. 맛은 음 카페오레 아이스크림맛에 연유맛이 슬쩍 더들어간 맛입니다. 달달하네요. 카라멜마끼아또 보다 독특한맛인거 같습니다. 말로표현하기 어렵네요. 제입맛대로 표현하자면 카페오레아이스크림에 연유맛첨가한맛이 가장 가까운것같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