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제품 정보

Fellowes Gel 마우스패드 사용해 봄

by 박작가님 2019. 7. 21.
반응형

펠로우스에서 나온 젤 마우스 패드 사용한 리뷰 입니다.

쿠팡에서 싸게 구매했고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배송받았어요. ^^

헬로카봇 트리쿵이랑 같이 구매했답니다. ㅎㅎ 골드박스구매상품이라 거의 반값에 구매하고 로켓배송으로 숑~

젤 마우스패드는 Fellowes 제품이 평이 좋길래 구매했는데 신기하게 생겼어요. ㅎㅎ

포장패키지 뒷면입니다. ㅎㅎ 다양한 국가에서 판매하는 제품인가봐요.

포장지를 뜯으면

요렇게 내용물이 나옵니다.

 

눌러보면 요런느낌.. ㅎㅎ 쫀득쫀득하네요.

아래부분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6월 3일에 타이완에서 만든 제품인가봐요. 파란색계통의 색이고 투명해서 들면 뒷부분이 다 보여요.

손목에 요렇게 받쳐 쓰고 있습니다. 확실히 손목에 부담이 줄었고요. 무엇보다 쫀득한 촉감이 맘에 들어요.

젤 타입이라 잘 더러워지지 않고 닦아쓰기도 넘 편해요. ㅎㅎ

 

펠로우즈 크리스탈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