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가볼만한 곳

올리브영 중계점 가 봄

by 박작가님 2019. 7. 24.
반응형
올리브영 중계점 가 본 리뷰 입니다.

제가 피곤하면 이를 가는 습관이 있어서 코코넨네 제품을 구매하러 근방에 올리브영에 갔어요. 코코넨네 리프팅밴드 하고 자면 입벌리고자는습관 고치는데 도움을 준다그래서요. 근데 인터넷 가격이 2만원대인데 검색을 좀 더 해보니 7월 한정으로 올리브영에서는 16500원에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가봤습죠 ㅎㅎ


올리브영 중계점이에요.


다양한 향수도 시향해볼수 있어요. 존바바코스아티산도 있고요. Ck2향수도 있고, 겐조향수도 있더라고요. 시향테스트용지에 살짝뿌려서 냄새맡아봤는데 넘 향기가 좋았어요.


향수옆에는 다양한 남자로션, 스킨이 진열되어있어요. 남자로션도 정말 종류가 다양하네요.


질레트에서 한정품으로나온 면도기에요. 올리브영오면 이런거 구경하는재미가 있어요. 눈이호강합니다. ㅎㅎ


화장품을 담을수있게 바구니도 곳곳에 마련되어있고요.

여기는 여성용화장품 및 마스크가 진열되어있어요. 각 공간마다 분류가 잘 되어있더라고요.


귀엽게생긴마스크가 있길래 한장 ㅎㅎ 러버마스크래요. 남자가 해도되는지는 안나와있어요.

코코넨네 리프팅밴드가 아무리 찾아봐도 없길래 카운터 직원분께 문의했더니 코코넨네밴드는 매장에 가져다놓지않았대요. ㅜ 친절하게 주변매장도 있는매장이있는지 알아봐주셨는데 있는곳이 한군데도 없었어요 ㅜ

나중에 집에가서 올리브영사이트에서 찾아보니 있는매장이 없음요 ㅜ 그래서 배송비 2500원 추가해서 온라인구매했어요. 그래도 19000원이니 싸게 잘 산듯요. 코코넨네 리프팅밴드라고 하고다니면 브이라인된다그러는데 저는 그냥 코골이만 좀 줄었음 좋겠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