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맥도날드 플친 쿠폰으로 맥투나잇 코카콜라(L)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7. 27.
반응형
맥도날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쿠폰으로 맥투나잇 코카콜라(L) 먹은 리뷰 입니다.


맥도날드근처를 지나다가 앱쿠폰뭐있나 궁금해서 맥도날드어플을 열어봅니다. 오오 맥투나잇행사로 탄산음료나 아이스커피 라지사이즈를 무료로 주네요. 카톡 플친추가하고 쿠폰을 받아 직원에게 제시하면 된다고 합니다.
저는 지난 맥투나잇때 플친을 해두었으니 카카오톡을 켜서 맥도날드 플친으로 들어갑니다.

프로필공지에 바로 있네요. ㅎㅎ

쿠폰화면을 띄워서 맥도날드 직원분께 보여드리면 끝, 맥투나잇쿠폰은 저녁 10시부터  새벽2시사이에만 사용할수 있어요. 저는 밤 11시에 사용했습니다. ㅎㅎ

오늘도 평화로운 맥도날드 중계역점에서 구매했어요. ㅎㅎ 주문번호가 123번이네요. 오 신기 ㅎㅎ


지난번 맥투나잇때는 매장에서 먹어서 플라스틱컵으로받았는데 이번에는 테이크아웃컵에 받았습니다. 라자사이즈라 컵이 큼지막하네요.


아임 러빈잇! 맥도날드 로고가 큼지막하게 시원시원하게 들어가요. 코카콜라 비싼데 여기서 행사로 라지사이즈를 무료로 먹네요. 물론 맥투나잇 주문할때 콜라가 아닌 스프라이트 사이다도 주문 가능합니다.

콜라안에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테이크아웃컵이라 밖에서 먹을것이기때문에 고려해서 넘치지않게 잘 담아주었어요.


밖으로 나가서 맛있게 촵촵 ㅎㅎ 다먹고나서 분리수거는 필수입니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8월 7일까지 이벤트기간이니 저녁10시~새벽2시사이에 근처 24시간 맥도날드를 지나간다면 날도더운데 시원한 음료 드셔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