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이마트 감동의신 속찬라면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8. 1.
반응형
이마트 감동의신 속찬라면 먹은 리뷰 입니다.


이마트24편의점에서 라면에 그려진 요리사도 그렇고 패키지가 맛있어보여서 하나 먹어보았습니다.


감동의신이라고 시리즈가 3개인가 되더라고요. 그중에 가장덜매워보이는 속찬라면입니다.


뭔가 인심좋은 요리사만화가 패키지에 그려져있고 그 옆에 라면연출사진이 들어갑니다. 사골액기스와 건더기가 듬뿍들어간 고기짬뽕맛이래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1380mg, 탄수화물 66g, 당류 4g, 지방 18g, 포화지방 9g, 콜레스테롤 10mg, 단백질 12g입니다. 나트륨이 일일권장량에 69%나 들어가네요..

원재료는 면은 소맥분(미국산), 변성전분, 팜유(말레이시아산), 감자전분, 정제소금, 글루텐, 조미마늘액기스, 면류첨가알칼리제(산도조절제), 유화유지, 구아검, 알간산나트륨, 셀룰로스검, 비타민b2, 녹차풍미유고요. 스프는 정제수, 짬뽕양념농축액, 사골엑기스, 조미쇠고기맛후레이크, 유지혼합분말, 정제소금, 덱스트린, 진한감칠맛분, 변성전분, 오징어찌개분말, 감칠맛베이스, 포도당, 오징어엑기스, 비프육수페이스트, 감자전분, 웍풍미소스, 짬뽕향미유, 쇠고기조미유, 이스트추출물분말, 불맛시즈닝분말, 고춧가루, 매운맛분말, 오징어양념분말, 후추분말, 칠리추출물, 카라멜분말, 향미증진제, 건조채심, 건파, 건당근, 조미맛단백, 건미역 입니다.

생각보다 원재료 종류가 많네요.

제조원은 오뚜기라면주식회사입니다.


비닐을벗겨내고 포장지를 열면안에 액체스프가 들어있고요.


건면을 살짝들어내면 건더기스프가 아래 깔려있습니다.


액체스프입니다. 뒷면에는 뜯는방법이 설명되어있어요.


액체스프를 뜯어서 살살부어봅니다.


액체스프를 담아보니 얼핏 짜장처럼 생겼네요. 따뜻한물을 붓습니다.


메뉴얼대로 4분간 기다립니다.


라면이 완성 ㅎㅎ


밑에 깔려있던 건더기스프도 보이네요.


면도 적당히 잘 익었습니다.


양은 막 많이들었다 딱히 그런느낌은없고요.. 맛은 나트륨이 많이들어가서 그런지 짜고 맵습니다. 고기건더기는들어있는데 불맛이나 고기향이 딱히 강하게 나지는 않네요. 조금 아쉬웠어요. 해물짬뽕에서 해물 빠진맛입니다. 고기기름맛이 잘 안느껴져서 조금 아쉬웠어요.


나트륨때매 국물은 좀 남겼습니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