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요거트 소믈리에] 매일 바이오 백도 요거트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8. 19.
반응형

매일유업에서 나온 바이오 백도 요거트 먹은 리뷰 입니다.

매일유업 바이오 백도 요거트 패키지 디자인입니다. 매일유업로고가 파란색이라 바이오 제품명도 같은 계열의 파란색을 썼고요. 그 아래에 백도 복숭아 사진을 넣었습니다. 가운데는 하늘색으로 라인을 긋고 프로바이오틱이라는 글자가 적혀 있어요.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을 쓰는 부분을 강조한거 같아요. 정리하면 배경색은 흰색이고 파란색톤으로 글자를 적었고, 복숭아 사진을 넣었어요.

매일 바이오 프로바이오틱 백도요거트의 총 용량은 150g이고 칼로리는 110kcal 입니다. 백도가 9% 들어가 있어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75mg, 탄수화물 19g, 당류 16g, 지방 1.8g, 포화지방 0.6g, 콜레스테롤 10mg, 단백질 5g, 칼슘 170mg 입니다.

제조사는 매일유업 평택공장이고요. 원재료는 원유(국산), 백도시럽 20%[백도 45%(중국산)), 정백단, 아미드팩틴, 합성향]료(백도향), 변성전분], 정제수, 혼합탈지분유[탈지분유, 농축유청단백분말(네덜란드산)], 정백당, 유단백분말, 아미드팩틴, 피쉬젤라틴, 유산균(S. thermophius, L. acidophilus, Bifdobacterium, L-GG 5억이상/g) 입니다.

유산균이 g당 5억마리 이상 들어가요.

밀봉되어있는 요거트 뚜껑을 열면 이렇게 백도 요거트가 보입니다.

요거트 안에 백도 알갱이가 있어서 씹는 맛이 좋아요.

 

요거트농도는 위 동영상과 같아요. 그렇게 뻑뻑하지 않고 부드럽게 저어집니다.

맛은 플레인요거트에 백도맛이 들어있어요. 중간중간 백도가 부드럽게 씹혀서 씹는 맛이 있고요. 백도도 적당히 잘 들어있어요. 백도의 맛이 섞여있어서 플레인요거트보다 신맛이 덜해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무엇보다 150g으로 기존 요거트 대비 용량이 약간 더 많고요. 유산균함량도 g당 5억마리 들어서 장에도 참 좋을거 같아요.

맛있게 건강하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