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신제품 리뷰] 푸르밀 더 깊고 진한 흑당 밀크티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8. 19.
반응형

푸르밀에서 나온 더 깊고 진한 흑당 밀크티 먹은 리뷰 입니다.

 

푸르밀에서 흑당밀크티 신제품이 출시되었네요. 가격은 2000원이고 현재 8월 CU에서 아이리시커피와 같이 2+1 이벤트 중이에요. 패키지디자인은 마치 불길이 솟는것 같은, 흑당이 떠오르는 느낌의 이미지를 넣었습니다. 그리고 중앙에는 대만느낌나게 한자와 얼룩무늬를 넣었고요. 폰트나 이미지등 느낌이 굉장히 대만느낌을 주려고 노력한거 같아요.

총용량은 250ml이고 칼로리는 170kcal입니다.

원유는 15%, 흑당시럽 4%(갈색설탕 12%, 흑설탕 26%), 홍차추출분말 0.35%(고형분 95%이상) 들어가요.

측면에는 제품에 대한 강점을 적어놓았고요. 맛에 대한 느낌을 4가지로 나눠서 그래프로 표현했어요. 푸르밀이 커피쪽도 그렇고 이런거 잘하더라고요. ㅎㅎ 참 좋은거 같아요. 혹시 내 블로그를 보는것일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설마 그럴리는 없겠죠. ㅎㅎ 흑당맛이 많고 밀크티향, 부드러움, 단맛 모두 중간 이상 낸다는데.. 무슨맛일지 궁금하네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120mg, 탄수화물 26g, 당류 25g, 지방 5g, 포화지방 4.3g, 콜레스테롤 10mg, 단백질 5.2g 이고요.

대구 달성군에 있는 푸르밀에서 만든대요. 원재료는 정제수, 원유 15%(국산), 가공전지분1(식물성크림)[유청(외국산), 정제가공유지(외국산), 유크림(외국산)], 흑당시럽 4%(갈색설탕 12%, 흑설탕 26%), 탈지분유(외국산), 설탕, 홍차추출분말 0.35%(고형분 95% 이상, 칠레산), 탄산수소나트륨, 유화제, 카라기난, 합성향료(흑당향), 혼합제제(규소수지, 유화제, 셀룰로오스검) 입니다.

상단에는 삼각형을 반복시킨 독특한 무늬의 패턴이 인쇄되어 있어요. 옆에 붙은 빨대를 빼서 상단에 꽂아서 먹으면 됩니다. 맛은요 음.. 굉장히 깊고 진해요. 전면에 인쇄된 것처럼 깊고 진한 맛이 납니다. 근데 이게 사람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거 같아요. 제 경우는 맛이 진해서 오히려 더 별로로 느껴졌어요. 너무 달고, 너무 밀크티맛이 강해서 가볍게 마실수가 없어서 제 개인적인 입맛에 좀 불편했어요. 뭐든 과하면 좋지않은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