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가볼만한 곳

알라딘 중고서점 잠실신천점 방문기

by 박작가님 2019. 4. 20.
반응형


알라딘 중고서점 잠실신천점 방문 후기입니다.

잠실새내 모스버거에서 버거 한판 때리고 마음의양식도 한판 때릴겸 들러보았어요. 알라딘중고서점은 2호선 잠실새내역 4번출구에서 걸어서 5분이내거리에 위치해있어요.

저는 알라딘중고서점만의 주황색 입구가 개인적으로 참 좋더라고요. 안으로 들어가는길에 역사적인 위인분들의 명언도 볼 수 있고요. 내려가면 전혀 중고매장스럽지않은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띕니다. 중고매장이기에 더 위생적인 이미지에 신경쓰는 모습이 눈에 보입니다.

서점을 주욱 둘러봅시다. 여기는 책 분류를 다양하고 센스있게 했어요. 단지 인문경영 등 주제별분류뿐아니라, 오늘들어온 책, 출간된지 1년이내 책, 알라딘 인기서적 등 재밌게 분류해놓아서 즐겁게 책을 고를수 있어요.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세요. 책구매할때보다 책팔때 더 친절하십니다. 이런 친절함 때문에 알라딘을 더 찾게되는거 같아요.

둘러보니 초격차 책이 있네요. 요거 정말 좋은책이고 저도 감명깊게 읽어본 책인데 여기서 만나니 참반갑네요. 권오현 전 삼성임원의 경험을 담은 책이고 저는 반도체 부분이 참 좋았어요. 핸드폰반도체를 개발할때 반대가 심했는데 결국 그 반도체덕에 삼성이 커질수 있었던 부분, 애플에서 삼성 핸드폰 반도체 처음 계약할때 등 생생한경험담이 담겨있어 제가 여태 읽어본 경제경영서적중에 가장 인상깊었던거 같아요.

딱하나 아쉬운건 화장실이 넘 작아요. 소변기1개 대변칸1개 딱1개씩있어요. 큰볼일이 급할때 안에 사람이 있어서 곤혹스러웠던 적이 있네요. 노원알라딘은 2칸씩 넉넉햇는데 요건 좀 아쉽더라고요. 그래도 지하철하고 엄청 가깝고 주변이 번화가라 볼거 많은 점은 참 좋아요.

결론은 알라딘서점 넘 좋아요. 담에 다른 곳도 가볼려고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