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라떼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8. 22.
반응형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라떼는 플라스틱 병에 담겨 있고요. 병이 투명해서 안에 음료가 보입니다. 용량은 500ml 대용량이고 칼로리는 190kcal입니다. 콘트라베이스 원두커피 추출액 10%(고형분 1.26%), 커피추출농축액 2.185%(고형분 40%), 우유 15%, 카페인함량은 165mg 입니다.

측면에 분리수거를 위한 에코절취선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유성분이 들어있어 화이트링이 생길 수 있다고 적어놓았어요.

영양성분은 나트륨 285mg, 탄수화물 36g, 당류 34g, 지방 3.3g, 포화지방 2g, 콜레스테롤 15mg, 단백질 4g입니다. 산업통상자원부선정 우수디자인으로 뽑혔고, 2018 GPBA에서 뽑혔대요. 그리고 무균생산시스템을 적용, 깨끗하게 생산한 제품이라는 점을 강조하였습니다.

경기도 안성에 있는 롯데칠성음료에서 만들었고, 원재료는 정제수, 우유(국산), 콘트라베이스원두커피추출액(커피원두: 에티오피아 50%, 브라질 50%), 설탕, 커피추출농축액(콜롬비아산), 혼합분유(탈지분유, 유청분말: 네덜란드산), 탄산수소나트륨, 합성향료(커피향, 우유향, 유화제, L-아스코브산나트륨) 입니다.

상단에는 롯데 로고가 은색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이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음료가 나옵니다.

음료맛은 평범한 라떼 맛이 납니다. 500ml대용량이라 오래마실수 있는게 가장 큰 장점인거 같아요. 시원하게 해서 먹으면 맛있을 거 같아요. 투명한 플라스틱병에 커피를 담은 점이 독특하네요. 나온지 얼마 안되었으니 조금 더 지켜봐야 할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