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스모키 로스팅 라떼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8. 22.
반응형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스모키 로스팅 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바리스타룰스 스모키로스팅라떼 입니다. 포장패키지읭 배경은 진한 붉은색이네요. 이색적입니다. 전면상단에는 제품명이, 그 아래에는 원두의 스모키느낌을 주기 위해 잘 달구어진 참숯을 잘 합성했네요. 만델링 Grade 1 블렌딩, 풀 시티 로스팅 & 에스프레소 추출, 참숯로스팅 원두의 스모키향 향이 이렇게 3가지 룰을 지키고 있다고 합니다.

총용량은 250ml이고 칼로리는 141kcal 입니다.

(모카, 차콜)커피추출액 33.33%(고형분 2.6% 이상), 원유 42%, 카페인함량 103mg입니다.

측면에는 제품의 특장점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1% 고산지대 원두를 찾아, 전문바리스타그룹이 로스팅하고 최적의 밸런스로 맛을 구현했대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102mg, 탄수화물 20g, 당류 19g, 지방 5g, 포화지방 3g, 콜레스테롤 15mg, 단백질 4g 입니다.

매일유업 평택공장과 청양공장에서 만들고요. 원재료는 원유 42%(국산), (모카, 차콜)커피추출액 33.33%(고형분 2.6% 이상, 커피원두: 에티오피아산 91%, 인도네이아산 만델링 9%), 정제수, 정백당, 탄산수소나트륨, 유화제, 합성향료(커피향) 입니다.

상단은 위와 같습니다. 캡을 벗겨내면 반짝반짝한 은박지로 밀봉되어있어요.

맛은 좋습니다. 한입 입안에 머금어보면 스모키한향이 느껴져서 참 좋아요. 가격대가 같은용량대비 다른 커피에 비해 조금 비싸서 그렇지 맛은 확실히 차별화포인트가 있네요. 모카가 약간 포함되어서 그런지 모카향도 좀 나고요. 고급스러운 느낌의 로스팅라떼 먹고싶을때 한번씩 먹어야 할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