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롯데햄 마라로우촨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8. 29.
반응형

롯데햄 마라맛 꼬치 마라로우촨 먹은 리뷰 입니다.

얼얼하게 매운맛 즐길 준비되었는가라는 문구가 재밌네요. 마라로우촨 꼬치 패키지는 매운맛을 강조했어요. 딱 패키지디자인을 보고 들었던 생각은 "얼마나 매울까?" 였습니다. 예전에 먹어본 청양고추맛 꼬치는 정말 매웠는데 그 생각도 좀 났네요, ㅎㅎ

로우촨이 무슨뜻인지 궁금했는데 패키지에 적혀있네요. 로우촨은 고기로만든 꼬치라는 뜻이래요. 어감을 보니 중국어 같아요. ㅎㅎ

마라로우촨의 총 용량은 70g이고 칼로리는 175kcal 입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695mg, 탄수화물 7g, 당류 6g, 지방 12g, 트랜스지방 0.5g 미만, 포화지방 2.6g, 콜레스테롤 40mg, 단백질 10g 입니다.

제조원은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주)구스비이고 판매원은 롯데푸드네요. 원재료는 돼지고기 75.5%[외국산(미국, 스페인, 캐나다 등)], 정제수, 마라소스-L 9.4%[저당, 프락토올리고당, 설탕, 중화두반장(중국산), 치킨맛육수베이스-N{닭뼈(국산), 정제소금(국산)}, L-글루탐산나트륨(향미증진제)], 옥수수전분{옥수수:외국산(러시아, 헝가리, 세르비아 등)}, 청양고추스파이스, 농축대두단백, 정제소금, 뉘렌버그로스트브랏부어스트콤{L-글루탐산나트륨(향미증진제)}, 설탕, 비프분말-D{L-글루탐산나트륨(향미증진제)}, L-글루탐산나트륨(향미증진제), 콜라겐, 혼합제제(폴리인산나트륨, 피로인산나트륨), 비타민C, 아질산나트륨, 콜라겐케이싱 입니다.

알레르기유발물질은 돼지고기, 대두, 우유, 땅콩, 토마토, 닭고기, 쇠고기, 밀이 들어갑니다.

전자렌지에 30초 데우면 조리가 끝나요. 조리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매울거같아서 시원한 콜라도 같이 샀어요. 꼬치나 튀김류에는 탄산음료죠 ㅎㅎ

전자렌지에 30초 데폈습니다. 딱 적당하게 데워진거 같아요. 윤기가 좌르르 흐르네요.

한입 먹어봅니다. 알갱이도 들어있고 씹는맛도 있고 좋네요. 매운맛은 음 청양고추꼬치보다는 좀 덜맵지만 맵긴맵네요.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그냥 먹기는 매웠고요. 콜라랑 같이 먹어도 매운맛이 남아있는 정도였어요. 한 중간 이상부터 얼얼한 매운맛이 남아있어서 더 맵게 느껴졌네요. 얼얼한 마라탕맛을 잘 재현해낸거 같아요. 콜라랑 같이먹어서 그런지 막 괴롭진않고 즐길만한 수준의 매운맛이었던거 같습니다. 매콤하게 맛있게 잘 먹은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