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2019.09.07~08) 전라북도 무주여행

전라북도 무주여행 다녀 옴(한식대첩 전북팀 식당 천지가든)

by 박작가님 2019. 9. 9.
반응형

전라북도 무주에 위치한 한식대첩 전북팀이 운영하는 천지가든에 다녀온 리뷰 입니다.

천지가든에 왔어요.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깨끗한 음식점이고요, 다양한 기관에서 인증한 내역이 있어요. 그리고 안으로 들어가면 한식대첩에 출연한 사진들이 붙어있고요. 이곳에 다녀온 유명인, 연예인분들이 남긴 싸인도 붙어있어요. 천지정식과 버섯전골 등 메뉴가 다양해요. 저는 천지정식을 먹었어요.

 

홀은 넓어요. 건물 하나를 다 쓰는거 같아요. 미리 예약하고 가서 테이블세팅이 되어 있네요. 반찬이 정말 많아요 몇가지인지 세다가 지칠거 같아요. 사진에 다 담기지 않을정도로 많네요.

두부, 김치, 깻잎, 새우, 굴비, 호박죽, 떡갈비, 청국장, 멸치볶음 등 다양한 한정식 반찬덕에 입이 호강하네요. 한식대첩 전북대표팀이 운영하는 맛집답게 반찬 하나하나가 특색있고 개성있어요. 맛은 두말하면 입아프죠. 다먹은 반찬은 직원분께 리필을 부탁드리면 해주시고요. 무한리필은 아니고 2번정도 해주시는거 같아요. 근데 반찬 가짓수가 워낙 많아서 굳이 리필안해도 배불리 먹을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