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스타벅스 모카 프라푸치노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9. 16.
반응형

스타벅스에서 나온 모카프라푸치노 커피 먹은 리뷰 입니다.

스타벅스에서 나온 마트용, 편의점용 커피인 프라푸치노 모카맛입니다. 가격은 2019년 9월 현재 이마트편의점에서 2900원에 판매중이에요. 총 용량은 281ml이고 칼로리는 160kcal 입니다. 커피함량 0.56%이상이며 카페인함량은 82mg 입니다.

투명한 유리병에 담겨져 있고, 디자인은 간단해요. 전면에 스타벅스 로고가, 그 아래엔 제품명이 적혀있어요. 커피에 대한 어떤 사진이나 그림도 들어있지않아요. 스타벅스가 커피브랜드이니 자연스레 커피음료임이 연상되기 때문인가봐요.

스타벅스 편의점용 음료는 동서식품에서 만들어요. 제조원은 충북 진천에 동서식품입니다. 원재료는 정제수, 우유(국산) 15%, 설탕, 스타벅스 커피추출액(고형분 5.0%이상, 볶은커피: 미국산) 5.61%, 혼합분유(독일산), 유크림, 콜롬비안커피파우더(고형분 95% 이상, 콜롬비아산) 0.3%, 탄산칼륨, 코코아분말, 자당지방산에스테르, 카제인나트륨, 비타민C 입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120mg, 탄수화물 27g, 당류 27g, 지방 3.3g, 포화지방 2.1g, 콜레스테롤 15mg, 단백질 5g 입니다.

상단에 비닐을 벗겨내고, 병뚜껑을 돌리면 뻥 하는 소리가 나면서 뚜껑이 열려요.

음료색은 모카커피색이에요. 라떼하고 사실 별 차이는 안나는거 같아요. 맛은 스타벅스 모카라떼 맛이에요. 스타벅스 커피추출액을 썼기때문인지 다른 커피우유랑 맛이 조금 다른게 느껴져요. 큰 차이는 없지만 눈감고 마셔도 구분이 갈 거 같아요. 스타벅스로고가 있어서인지 더 고급스럽게 느껴지는거 같아요. 아마 일반유리병에 넣었다면 그냥 맛이 좀 다른커피구나 했을거 같아요. 제가 모카커피를 좋아해서 이 커피도 맛있게 먹었어요. 용량대비 가격이 좀 비싼거 빼고는 다 좋은거 같아요.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모카 맛있게 잘 마셨습니다.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