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9. 2.
반응형

스타벅스 스키니라떼에 이어 에스프레소 먹은 리뷰 입니다.

스타벅스 에스프레소도 스타벅스 로고가 돋보이는 디자인을 했습니다. 다만 스키니라떼와 다른점은 배경을 흰색에다 연한 붉은색, 진한붉은색을 잘 조합해서 만들었네요. 에스프레소란 일반적으로 원두에서 커피를 추출한 것을 에스프레소라고 합니다. 에스프레소에 물을 추가한게 아메리카노, 우유를 섞으면 카페라떼라고 하더라고요. 에스프레소는 보통 작은 잔에 나옵니다. 에스프레소 한잔 마시면 잠이 확깬다 그러더라고요. 스타벅스 에스프레소도 다른 커피류보다 카페인 함량이 168mg로 높은 편이에요.

그리고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상단을 보니 2019 스타벅스 스타마일리지 이벤트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이벤트 하나봐요.

총 용량은 270ml이고 칼로리는 138kcal입니다. 커피 고형분 함량은 0.9% 이상입니다.

스타벅스에서 정식으로 제휴해서 만드나봐요. 주의할점은 전자렌지에 넣고 돌리면 안된대요. 주의!

스타벅스 에스프레소는 스키니라떼처럼 서울우유 거창공장에서 만들고, 동서식품과 서울우유협동조합에서 유통 및 판매합니다. 원재료는 정제수, 원유(우유, 국내산) 33%, 스타벅스 커피추출액(고형분 5.0% 이상, 볶은커피: 미국산) 14.96%, 설탕, 유크림(국내산), 커피파우더 이탈리안식(고형분 95% 이상, 말레이시아산) 0.2%, 탄산칼륨, 카제인나트륨, 자당지방산에스테르 입니다. 커피는 미국산, 말레이시아산을 쓰네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120mg, 탄수화물 18g, 당류 18g, 지방 6g, 포화지방 3.1g, 콜레스테롤 10mg, 단백질 3g 입니다. 지방이 스키니라떼의 2배네요.

 

종이에 인쇄할때랑 플라스틱에 색입힐때 미묘한 차이가 있다고 하던데, 스타벅스 에스프레소는 빨대 색상이 정확히 로고색상하고 잘 맞는거 같아요. 신기합니다.

뒷면에 이렇게 동전으로 긁는 스크레치가 있네요. 스타벅스 마일리지를 주나봐요.

https://www.starmileage.com/

 

Star Mileage Event

제품 속 시크릿 코드를 모으고 한정판 스타벅스 MD를 만나보세요!

www.starmileage.com

시크릿코드를 모으면 한정판 스타벅스 MD를 준다고 하네요.

투명 플라스틱 뚜껑을 제거하면 저렇게 상단은박지에 스타벅스로고가 붙어 있어요. 저 비닐은 접착이 잘 되어 있어서, 손으로 잘 안뜯어지더라고요. 커피색을 보고 싶은데 못 뜯겠어서 그냥 빨대로 꽂아 먹습니다. ㅜ

스타벅스로고와 같은 녹색빨대 입니다. ㅎㅎ

스타벅스 에스프레소의 맛은 일반 카페의 에스프레소맛하고는 거리가 있어요. 일반 카페의 에스프레소는 정말 쓴맛이 강한데, 이 음료는 카페라떼에 샷추가한 조금 진한 맛이에요. 처음에는 맛이 없을까봐 걱정했는데 차라리 다행인거 같아요. 카페의 쓰디쓴 에스프레소를 200ml 음료로 판다면 음 아마 드림카카오 99%처럼 안팔릴거 같아요. 즐길수 있게 딱 맛을 보정해서 잘 나온거 같아요. 카페인함량도 높은편이라 먹고나서 정신이 살짝 또렷해지는걸 느낄 수 있어요. ㅎ 다만 많이 먹으면 건강에는 안좋을거 같아요.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고급스럽게 잘 먹었습니다.

스타벅스 밀라노(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