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일식

김치나베돈카츠 전문점 돈천동식당 다녀 옴

by 박작가님 2019. 9. 18.
반응형

김치나베돈카츠 전문점 돈천동 식당 서울과학기술대점 다녀온 리뷰 입니다.

돈천동식당은 서울 공릉동에 2개가 있어요 하나는 부대찌개, 그리고 다른 하나는 김치나베 돈카츠를 주 메뉴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지난번에 부대찌개 돈천동식당을 다녀온데 이어, 이번엔 김치나베돈카츠전문점 돈천동식당을 다녀왔어요.

김치나베돈까스전문 돈천동식당은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정문 맞은편 맥도날드 건물 뒷쪽에 위치해 있어요. 맥도날드 건물과, CU 사잇길로 들어가면 위 매장이 나옵니다.

인기메뉴는 김차나베돈까스와 김치제육동(덮밥)입니다. 같은브랜드의 부대찌개점도 찾아오기 쉽게 아래에 지도로 위치를 표기해놓았어요.

매장 모습입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입구로 들어가면 무인주문기가 있어요. 우선, 무인주문기로 메뉴를 선택합니다. 저는 김치나베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무인주문기에서 주문을 하면 위 사진에 보이는 주방에서 조리에 들어가고, 음식 조리가 끝나면 주방앞쪽으로 가서 음식을 받아오면 되는 시스템입니다. 따로 서빙직원을 두지 않고, 기격대비 음식의 질에 집중한 시스템입니다. 음식을 다 먹으면 위 사진에 오른쪽에 보이는 배식구에 그릇을 가져다 놓고 가면 됩니다.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한번에 그릇을 받고, 치우기 편하게 쟁반에 담아줍니다. 음식 구성은 김치찌개, 돈까스, 밥 입니다. 김치같은 밑반찬과 돈까스 소스는 따로 반찬담는곳에서 가져와 먹을 수 있습니다.

김치찌개입니다. 생각보다 그릇의 깊이는 얕아서 돈까스를 넣어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찍먹이라 돈까스를 찍어 먹었어요.

돈까스입니다. 바삭함을 유지하기 위해, 김치찌개에 담아 주지 않고 따로 주나봐요.

밥이에요. 하얀 쌀밥위에 위에 김가루를 뿌려주네요.

돈까스를 이렇게 김치나베에 담궜다가 먹으면 바삭한 튀김과 김치찌개 맛을 같이 느낄 수 있는 김치나베돈카츠가 됩니다.

이렇게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게 돈가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