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비건 카페 뿌리온더플레이트에서 케익 주문해 봄

by 박작가님 2019. 10. 31.
반응형

비건카페 뿌리온더플레이트에서 케익 주문한 리뷰 입니다.

음 사실 그동안 숨겨오지.... 는 않고, 너무 TMI인가 싶어 공개하지 않았습니다만

사실 저는 계란을 못먹습니다. 하하

계란 알러지가 있거든요. ㅜ 김밥먹을때도 계란빼고 먹고, 육개장먹을때도 계란 빼서 먹습니다.

여튼 그런 관계로 부드럽고 촉촉한 일반케이크는 먹을 수 없어요.

그렇지만 생일이니 케익은 먹어야겠고 그래서 비건 케이크를 주로 사먹습니다.

10월에 가족 생일이 있어서 뿌리온더플레이트에서 비건초코케이크를 주문해서 받아왔어요.

뿌리온더플레이트는 북촌 창덕궁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비건계에서 아는사람들은 아는 곳이래요. 그렇다고 제가 비건은 아니고요. 저는 고기 냠냠 좋아합니다. 단지 계란을 먹지 못할뿐 ㅜ

여튼 뿌리온더플레이트로 향해봅니다.

창덕궁, 서울돈화문국악당에서 내려서

버스반대방향으로 걸어가서

궁중음식연구원이랑 북촌아트홀 방향으로 쭉 걸어갑니다.

쭉쭉 안쪽으로 가다보면

뿌리온더플레이트가 보여요. 네 맞습니다. 간판 없습니다. 저도 처음 갔을때 찾느라 힘들었어요 ㅜ

젊은 남자 사장님께서 운영하고 계십니다. 6시 되면 바로 마감합니다. 따로 예약이 없을시에는 그날 만든 케이크가 다 소진되면 좀 일찍 닫을때도 있으신가보더라고요.

저는 길을 좀 헤메서 5시 40분쯤에 도착, 케익을 받았습니다.

안쪽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물론 사장님께 허락받고 찍었습니다. 가게가 아기자기하고 이쁩니다. 창덕궁 담벼락 따라 걷다가 잠깐 쉬어가며 커피한잔하기 좋은곳이에요.

사장님 뒷모습

카운터 아래쪽에 가게명 푯말이 있더라고요. 아마 마감할때라 가게 안에 놓은거 같습니다. 뿌리온더플레이트 맞네요.

요렇게 케익을 받고 집에 갑니다. 케이크 사진은 못찍었지만 집에서 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